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hito.|【랜더스】

NoiseAware Blog

파라오카지노 추천인

hito.|【랜더스】

hito.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학교폭력 논란으로 국내 배구계를 떠났던 전 국가대표 이재영이 논란을 부인하면서 은퇴를 암시하는 글을 올렸다.

학교폭력 논란으로 국내 배구계를 떠났던 전 국가대표 이재영이 논란을 부인하면서 은퇴를 암시하는 글을 올렸다.사진은 학교폭력 논란으로 물의를 빚은 이재영이 새로운 소속팀 그리스 PAOK 테살로니키 합류를 위해 202
학교폭력 논란으로 국내 배구계를 떠났던 전 국가대표 이재영이 논란을 부인하면서 은퇴를 암시하는 글을 올렸다.사진은 학교폭력 논란으로 물의를 빚은 이재영이 새로운 소속팀 그리스 PAOK 테살로니키 합류를 위해 2021년 10월 16일 오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출국하고 있는 모습.[사진=아이뉴스24 포토DB]

이재영은 지난 15일 지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장문의 글을 올리면서 은퇴를 시사했다.

이재영은 "초등학교 3학년 무렵부터 시작한 배구는 제 인생의 전부라 해도 과언이 아니었다.열심히 달리다 보니 프로선수와 국가대표로 쉼 없이 선수 생활을 할 수 있었고 많은 팬의 사랑과 관심도 받았다"고 말문을 열었다.

그러면서 "지금은 그렇게 좋아했고 내 인생 전부였던 배구를 떠나 있다.예상치 못했던 상황에 힘들었고 3년이 넘은 지금 팬들에게 제 상황을 어떻게 전달해야 할지 고민이 많았다.이제는 말씀드릴 때가 된 것 같아 이렇게 글을 올리게 됐다"고 전했다.

"국내가 아니면 해외에서라도 뛰기를 바라는 팬들이 많다는 걸 알고 있다"는 이재영은 "제안이 없었던 건 아니지만 그리스 이후 해외는 생각한 적 없다"며 "무엇보다 제 마음에 동기부여가 생기지 않았다.이유는 여러 가지겠지만 억지로 해외에서 선수 생활을 이어 나가고 싶은 마음이 없었다"고 토로했다.

학교폭력 논란으로 국내 배구계를 떠났던 전 국가대표 이재영이 논란을 부인하면서 은퇴를 암시하는 글을 올렸다.[사진=이다영 인스타그램]
학교폭력 논란으로 국내 배구계를 떠났던 전 국가대표 이재영이 논란을 부인하면서 은퇴를 암시하는 글을 올렸다.[사진=이다영 인스타그램]


또 "복귀를 위해 논란에 대해 합의하길 바라는 분도 많이 계셨는데,hito.내가 하지 않은 일까지 인정하면서 배구하고 싶지 않았다"며 "잘못은 사과하고 반성하지만,hito.허위 사실에 대해 정정해 주지 않는 이상 무슨 의미가 있겠느냐고 생각했다.'아닌 건 아니지'란 마음과 소신은 변하지 않는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그는 "이런 내 마음은 포기가 아니라 말씀드리고 싶다.배구하는 동안 누구보다 열심히 노력했고 그만큼 원 없이 했기에 은퇴를 앞두고 미련이 크지는 않다"며 "예상치 못했고 힘든 과정을 통해 내려놓게 됐지만 팬들에게 글을 남기는 지금은 마음이 후련하기도 하다"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이재영은 "내게 배구는 여전히 소중한 추억이지만 너무 힘들고 괴로웠던 순간도 많았다.사실이 아님에도 누군가의 말 한마디로 온갖 질타를 받는 고통의 시간도 있었다"며 "그럼에도 모든 순간을 웃고 울면서 잘 지냈던 건 팬분들이 있었기에 가능했다.선수로서 팬들에게 부끄럽지 않게 배구했던 것처럼 이후에도 부끄럽지 않은 이재영으로 살아가겠다"고 인사를 건넸다.

학교폭력 논란으로 국내 배구계를 떠났던 전 국가대표 이재영이 논란을 부인하면서 은퇴를 암시하는 글을 올렸다.사진은 이재영(오른쪽).[사진=그리스배구협회(HVF) 공식 홈페이지 캡쳐]
학교폭력 논란으로 국내 배구계를 떠났던 전 국가대표 이재영이 논란을 부인하면서 은퇴를 암시하는 글을 올렸다.사진은 이재영(오른쪽).[사진=그리스배구협회(HVF) 공식 홈페이지 캡쳐]


앞서 이재영은 쌍둥이 동생 이다영과 2020∼2021시즌 흥국생명에서 함께 활약했다.하지만 2021년 2월 초 이들 자매를 둘러싼 학폭 폭로가 나왔다.

대중의 공분이 거세지자 두 사람은 이틀 만에 자필 사과문을 올리고 가해 사실 일부를 인정했다.이에 당시 소속팀이었던 흥국생명은 무기한 출전금지를 내렸고,hito.배구협회는 국가대표 자격 박탈 징계를 내렸다.이후 이들은 그리스 팀과 계약하며 국내를 떠났다.

하지만 이재영은 지난해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학폭을 저지른 적 없으며,hito.피해를 당했다는 동창으로부터 합의금 1억원을 요구받았다"고 주장했다.

hito.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hito.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81%… 레버리지 ETF보다 상승률↑ ‘불닭’ 인기 따라간 덕… 삼양식품 비중 크게 늘린 타임폴리오운용 국내 증시가 박스피 장세에 갇히면서 코스피 200을 기초자산으로 하는 상장지수펀드(ETF) 가격도 지지부진한 상황이다.

hito.,이에 금일 예정된 ENHYPEN WORLD TOUR 'FATE PLUS' IN SEOUL 공연의 일부 무대 참여가 어려울 수 있다"라고 공지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