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2016-17 isu 쇼트트랙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세련되고 강인한 쿠페 스타일 SUV
액티언 차명 계승해 정통성 이어가
15일부터 사전예약…내달 정식계약
KG 모빌리티(KGM)가 프로젝트명 'J120'으로 개발해온 신형 SUV의 차명을 '액티언'(ACTYON)으로 확정하고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날 공개한 '액티언'은 쿠페 스타일의 도심형 SUV로 세련된 디자인에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SUV의 실용성을 겸비해 침체된 내수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차명 '액티언'은 KGM이 지난 2005년 스포츠 유틸리티 쿠페(SUC) 콘셉트로 선보여 주목을 받은 1세대 액티언이 시도한 도전정신을 지속 발전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KGM 관계자는 "브랜드를 계승하고 이를 통해 70년 역사를 지닌 SUV 전문 KGM의 정통성을 잇는 동시에 새로운 시작과 도전으로 미래를 향해 나아가겠다는 상징적인 의미를 갖는다"고 설명했다.
1세대 '액티언'은 액션(Action)과 젊음(Young)의 합성어로 열정과 도전정신을 표현했다면,2016-17 isu 쇼트트랙 월드컵새롭게 선보이는 '액티언'(ACTYON)은 기존 의미에 'Act+On'을 더해 '젊게 행동하고 활동을 개시한다'는 KGM의 새로운 의지를 표현했다.
외관은 SUV의 강인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쿠페형의 스포티한 요소를 갖췄다.전면과 후면 디자인은 간결하면서도 강렬하고,측면은 차량의 적재부를 연장해 중형 SUV 수준의 실내 공간을 마련했다.
'액티언'은 이날부터 사전 예약에 들어간다.정식 사전 계약은 오는 8월에 진행한다.
KGM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하는 '액티언'은 KGM의 새로운 도전 의지가 담겨있다"며 "70년 역사의 국내 브랜드로서 자존심을 이어 나가고 끊임없이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주겠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