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fifa 프랑스 여자 월드컵 f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민희진 어도어 대표는 9일 자신의 업무상 배임 혐의에 대해 “배임일 수가 없는 일이고 제 입장에서는 코미디 같은 일”이라고 말했다.민 대표는 하이브로부터 업무상 배임 혐의로 고발돼 이날 경찰에 출석했다.
이날 오후 2시쯤 서울용산경찰서에 출석한 민 대표는 8시간 만인 오후 10시쯤 경찰서를 나서며‘업무상 배임 혐의를 부인하느냐’는 기자들의 질문에 “당연하다”면서 이렇게 말했다.
민 대표는 “오늘 저는 중요한 이야기 다 했고,2019 fifa 프랑스 여자 월드컵 f조사실대로 이야기해서 속이 너무 후련하고 잘 이야기했다”며 “오늘이 원래 조사일은 아니었는데,2019 fifa 프랑스 여자 월드컵 f조제가 원해서 먼저 조사 받으러 나왔고,2019 fifa 프랑스 여자 월드컵 f조하이브에서 고발한 것도 있다 보니 시간이 좀 걸렸다”고 했다.
민 대표는 반팔 티셔츠를 입고 모자를 쓴 채 출석하면서 기자들에게 “사실대로 이야기하면 된다.업무상 배임이 말이 안 되지 않냐”고 말했다.민 대표는 기자들의 질문에 답변하면서 웃음을 짓기도 했다.
하이브는 민 대표가 어도어 경영권 탈취를 계획하여 어도어에 대한 업무상 배임 혐의가 있다며 민 대표를 고발했다.당시 하이브는 민 대표의 혐의를 뒷받침할만한 구체적인 관련자 진술과 물증을 확보했다고 주장했다.
하지만,2019 fifa 프랑스 여자 월드컵 f조민 대표 측은 지분 구조상 경영권 찬탈이 불가능하며 회사 가치를 훼손하는 행위를 하거나 실행에 착수해 배임을 저지른 사실이 없다고 주장하고 있다.
2019 fifa 프랑스 여자 월드컵 f조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2019 fifa 프랑스 여자 월드컵 f조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2019 fifa 프랑스 여자 월드컵 f조,2024년형 LG QNED 에보 또한 알파7보다 AI 성능을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