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박 전두엽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 캠프 내부에서 후보 사퇴론의 배후로 버락 오바마 전 대통령을 지목하는 시각이 존재한다는 외신 보도가 나왔다.오바마 전 대통령이 겉으로는 바이든 대통령을 지지하고 있지만,도박 전두엽뒤에서는 후보 사퇴론을 조장하고 있다는 것이다.
11일 폴리티코는 최근 뉴욕타임스(NYT)가 후보 사퇴 주장을 담은 할리우드 스타 조지 클루니의 기고문을 게재한 뒤 바이든 캠프 내에서 오바마 전 대통령에 대한 의심의 눈초리가 늘었다고 보도했다.
클루니가 개인적으로 친분이 두터운 오바마 전 대통령에게 연락을 해 기고문의 내용을 미리 설명하고,도박 전두엽대화를 나눴다는 것이 문제가 됐다.오바마 전 대통령은 클루니의 주장에 동조하지는 않았지만,도박 전두엽기고문을 NYT에 보내는 데에 반대하지도 않은 것으로 전해졌다.
오바마 전 대통령은 재직 시절 부통령으로 8년간 함께 한 바이든 대통령에 대해 종종 냉정한 모습을 보인 것으로 알려졌다.자신의 후임을 뽑는 2016년 대선에선 바이든을 설득해 불출마를 선언하게 했다.또 2020년 대선에서도 오바마 전 대통령은 민주당의 대선 후보들이 각축을 벌였던 초반에는 바이든 대통령에 대한 지지 선언을 하지 않고,도박 전두엽막판까지 판세를 지켜봤다.
부통령 시절부터 바이든 대통령과 함께 일했던 측근들 사이에서는 오바마 전 대통령에 대해 부정적인 시각이 적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아이비리그 명문대 출신이고 젊은 오바마 전 대통령이 워싱턴DC에서 경험이 많은 바이든 대통령을 제대로 존중하지 않는다는 이유에서였다.특히 최근 당 안팎에서 후보 교체론을 주장하는 인사 중에 오바마 전 대통령의 측근들이 많다는 점도 바이든 캠프를 자극하고 있다.
실제로 오바마 전 대통령 수석전략가를 지낸 데이비드 액설로드는 바이든 대통령을 향해 “지금 어떤 결정을 하는 것이 올바른 것인지 심각하게 생각해볼 필요가 있다”고 직격탄을 날리기도 했다.
도박 전두엽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도박 전두엽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2% 인상허쉬초콜릿 가격 1600원에서 1800원으로 12.
도박 전두엽,미국은 가자지구 휴전을 위해 이스라엘을 상대로 외교적 노력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