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맨유 대 풀럼 fc 타임라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휴가기간 동안 일시 재개도 가능
복무 중 부상 제대 후 치료받으면
자동 재개되는 실손보험으로 보상
내달부터는 군 장병의 복무기간 동안 실손보험 보험료 납부가 일시중지된다.대신 군 전역 이후 기존 조건으로 계약이 재개되며,군 생활 중 발생한 부상도 실손보험으로 보상받을 수 있다.
금융위원회는 보험업권 상생방안으로 내달 1일부터 '군장병 실손의료보험 중지·재개 제도'를 시행한다고 13일 밝혔다.대상은 병역법상 현역병으로,본인이 보험계약자가 아닐 경우 계약자가 현역병 본인의 동의를 받아 중지를 신청할 수 있다.
군 복무 중인 장병은 복무기간 동안 보험료 납입을 하지 않고,맨유 대 풀럼 fc 타임라인이에 따라 보험 보장도 원칙적으로 중단된다.군 복무로 인해 발생한 상해의 경우 중지 기간 동안은 실손으로 보장하지 않지만,제대 이후 실손 계약을 재개하면 그 때 발생하는 의료비에 대해 보장해준다.
만약 휴가기간에 군 복무와 무관한 상해로 발생한 의료비를 보장받고 싶다면 휴가기간 동안만이라도 실손보험을 일시 부활시킬 수 있다.예컨대 1월 1일 입대하면서 실손 중지를 신청한 뒤 7월 1~5일 첫 휴가를 예정하고 있다면,6월 말 일시적 재개를 신청해 효력을 살린 뒤 휴가 복귀 시 다시 중지하면 된다.
중지된 보험계약은 원칙적으로 전역 예정일에 별도 심사 없이 자동으로 재개된다.보험사는 재개예정일 31일 전까지 계약자에게 예상 납입보험료를 안내하고 재개일 확정을 요청하는데,맨유 대 풀럼 fc 타임라인재개 예정일이 변경됐다면 보험계약자가 보험회사에 이를 미리 알려야 한다.
금융위 관계자는 "청년층이 군 복무 중 불필요한 보험료를 부담하지 않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이라며 "군 복무로 인한 불가피한 상해에 대해서는 전역 이후 민간병원에서 치료받을 시 실손으로 보장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합리적으로 계약을 유지·관리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