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라인업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 앵커▶
우크라이나가 크름 반도에 미국산 장거리 미사일인 에이태큼스를 발사했다고 러시아 국방부가 주장했습니다.
5명이 숨지고 124명이 다치는 등 민간인 피해가 발생했다며 무기를 제공한 미국을 비난하고 보복까지 공언했습니다.
윤성철 기자가 보도합니다.
◀ 리포트▶
해변에서 일광욕을 즐기던 인파들이 공중에서 잇따라 들리는 폭발음에 놀라 달아납니다.
해변 곳곳에는 폭발물의 잔해가 어지럽게 널려 있습니다.
러시아 국방부는 우크라이나군이 크름반도 세바스토폴에 미국산 장거리 미사일인 에이태큼스를 발사했다고 주장했습니다.
에이태큼스 5발 중 4발은 요격됐지만,월드컵 라인업1발은 도시 상공에서 폭발해 많은 인명 피해가 발생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어린이 3명 등 5명이 숨지고 124명이 다친 것으로 알려졌는데,월드컵 라인업부상자 중 5명은 중태입니다.
[미하일 라즈보자예프/세바스토폴 시장]
"여름 휴일에,월드컵 라인업화창할 날씨에,월드컵 라인업미국이 만든 집속탄 미사일을 이용해 시민들이 휴식을 즐기고 있던 해변을 공격했습니다.현재까지 124명의 부상자가 발생했습니다."
러시아는 즉각 "세바스토폴 민간인을 고의로 노린 이번 공격의 1차적 책임은 무기를 공급한 미국에 있다"고 비난했습니다.
"이에 상응하는 조치가 있을 것"이라며 보복 방침도 분명히 했습니다.
미국은 에이태큼스 미사일을 우크라이나에 지원하면서 이 미사일을 활용한 러시아 본토 공격은 허용하지 않았습니다.
공격을 받은 크름반도는 러시아가 지난 2014년 우크라이나로부터 강제병합한 지역이어서 본토로 분류되지는 않지만 논란이 예상됩니다.
MBC뉴스 윤성철입니다.
MBC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02-784-4000
▷ 이메일
▷ 카카오톡 @mbc제보
월드컵 라인업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월드컵 라인업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성남시 제공 [파이낸셜뉴스] 오는 3월 22일부터 게임사의 '확률형 아이템 정보 공개' 의무화 시행을 앞두고 제시된 가이드라인이 대해 게임업계는 당초 예상보다 촘촘한 규제에 우려의 목소리를 내고있다.
월드컵 라인업,동종 업계나 사업장 규모 대비 여성고용 비율이 3년 연속 낮고, 사업주의 실질적인 개선 노력도 미흡한 사업장 32곳의 명단이 공표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