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스톱을 치면 치매가 예방되나요?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메이저리거 김하성을 협박해 돈을 뜯어낸 혐의를 받는 전직 프로야구 선수 임혜동이 두 번째 구속 기로에 섭니다.
서울중앙지법 신영희 영장전담 부장판사는 내일(4일) 오전 공갈 혐의를 받는 임 씨에 대한 구속영장심사 진행합니다.
범행 과정에서 임 씨와 공모한 혐의를 받는 에이전시 팀장 박 모 씨도 공갈 혐의로 함께 영장 심사를 받습니다.
임 씨는 2021년 2월 서울 강남의 한 술집에서 김 씨와 몸싸움을 한 뒤 이를 빌미로 협박해 합의금 4억 원을 받아낸 혐의를 받습니다.
임 씨는 당시 김씨가 소속된 에이전시에서 매니저로 일하고 있었습니다.
임씨가 관련 사건으로 구속 심사를 받는 것은 이번이 두 번째입니다.
앞서 경찰은 지난 1월 임 씨에 대한 구속영장을 신청했지만,고스톱을 치면 치매가 예방되나요?법원은 “추가 소명이 필요하다”며 영장을 기각했고,고스톱을 치면 치매가 예방되나요?박 씨에 대한 영장은 검찰이 반려했습니다.
경찰은 보완수사를 거쳐 구속영장을 재신청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고스톱을 치면 치매가 예방되나요?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고스톱을 치면 치매가 예방되나요?채널 추가
▷ 네이버,고스톱을 치면 치매가 예방되나요?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고스톱을 치면 치매가 예방되나요?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고스톱을 치면 치매가 예방되나요?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회사에 재직하던 중 고용노동부에 임금체불 진정을 했던 B씨는 사용자 C씨로부터 "이 업종에서 일하지 못하게 소문을 내겠다"라는 협박을 받았다.
고스톱을 치면 치매가 예방되나요?, ‘이동 중’은 핑계고, 기자가 직접 체험한 모든 것을 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