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다호 살인사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편의점 세븐일레븐을 운영하는 코리아세븐이 편장족(편의점에서 장을 보는 사람들)의 물가 부담을 낮추기 위해 매주 신선 채소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신선 프로모션을 정기적으로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행사는 밥상에 많이 오르는 신선 채소 상품을 선정해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이달 3주차는 부추와 대추방울 토마토를 최대 39%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4주차는 깐양파,아이다호 살인사건깐마늘 등을 최대 40%,아이다호 살인사건내달 첫 주는 성주참외를 28% 할인해 판매한다.
세븐일레븐은 과거 대형마트 위주로 편성됐던 장보기 쇼핑 채널이 최근 몇 년 새 편의점을 중심으로 재편되고 있으며,아이다호 살인사건특히 1~2인 가구의 증가로 소포장 신선식품에 대한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어 행사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신선 식품 매출은 매년 두 자릿수 이상 늘고 있고,아이다호 살인사건올해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약 20% 증가했다.특히 과일 및 채소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5%가량 증가했다.
김민종 세븐일레븐 간편식품팀 MD는 “최근 소포장 신선식품으로 편의점이 주요 장보기 채널로 성장하고 있는 만큼,아이다호 살인사건다양한 상품 구성과 합리적 가격으로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고자 행사를 준비했다”면서 “고객 중심 쇼핑 플랫폼으로 거듭나겠다”고 했다.
아이다호 살인사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아이다호 살인사건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셰인바움, 대통령 당선 확정 이후 "우리 모두 이곳에 도착했다" 감격 전해 지지자에게 손 흔드는 멕시코 대통령 당선인(멕시코시티 AFP=연합뉴스) 클라우디아 셰인바움 멕시코 대통령 당선인이 3일(현지시간) 멕시코시티 소칼로 광장에서 대선 승리를 기뻐하는 지지자를 향해 손을 흔들고 있다.
아이다호 살인사건,박일경 기자 ekpark@[이투데이/박일경 기자(ekpark@e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