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나스르 대 알칼리즈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알나스르 대 알칼리즈17,알나스르 대 알칼리즈17);">
7년간 실내 동물원 사육장에 갇혀 지냈던 수컷 백사자가 야외 방사장에 첫발을 내디뎠습니다.연합뉴스에 따르면 오늘(18일) 오전 10시쯤 이 백사자를 비롯해 대구 수성구의 한 동물원에 방치된 동물들이 수의사의 동행 아래 새로운 보금자리로 이동했습니다.
'영남권 최초의 백사자'로 알려진 이 백사자는 태어난 지 약 1년 만에 암컷과 함께 대구 수성구 실내동물원 사육장에 계속 갇혀 지냈습니다.
해당 동물원은 코로나19로 인한 경영난 등을 이유로 지난해 5월 영업을 중단했습니다.기니피그 사체와 동물 배설물을 방치한 점 등이 관계 기관 단속 과정에서 드러나면서 과태료 300만 원 처분을 받기도 했습니다.
알나스르 대 알칼리즈17);">
동물원 영업은 중단됐지만 사육장 안에는 여러 동물이 그대로 남아 있었습니다.동물 구조를 위해 대구 달성군의 스파밸리 네이처파크 동물원이 나섰습니다.네이쳐파크 소속 한 사육사는 "구조 당시 동물들이 픽픽 쓰러지는 상황이었다"며 "너무 말라 있었고 상황이 안 좋았다"고 설명했습니다.
네이처파크는 구조한 총 280여 마리의 동물을 새 보금자리로 이동시켰습니다.
7년 동안 지하 사육장에 갇혀 살았던 백사자는 그동안 머물렀던 실내 사육장의 10배 이상 크기인 야외 방사장에 자리를 잡게 됐습니다.
한편 동물원에 남은 원숭이 17마리 등은 사육시설이 지정되는 대로 새 보금자리로 이동할 예정입니다.
알나스르 대 알칼리즈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알나스르 대 알칼리즈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A 씨는 2017년 12월부터 이듬해 5월까지 9살에서 12살 사이 피해 아동 4명을 숙박업소로 유인해 성폭행하거나 성적 수치심을 유발하는 문자를 보낸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습니다.
알나스르 대 알칼리즈,정부가 지난 20일 내년도 의대 정원을 확정해 발표한 만큼, 이날 논의 결과가 주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