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셀로나 선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셀트리온제약
[셀트리온제약 홈페이지 캡처]
(서울=연합뉴스) 김현수 기자 = 셀트리온제약이 올해 2분기 별도 기준 영업이익이 94억원으로 작년 동기 대비 36.2% 감소했다고 14일 밝혔다.
매출은 1천172억원으로 같은 기간 6.3% 증가했다.이는 셀트리온제약의 역대 2분기 최대 실적이다.
셀트리온제약은 주력 제품인 간장용제 '고덱스'가 매출 150억원,바르셀로나 선수고혈압 치료제 '딜라트렌정'이 140억원을 기록하며 매출 성장을 이끌었다고 설명했다.
다만,바르셀로나 선수생산 시설 가동 확대에 따른 사전 준비로 인건비가 올랐으며,바르셀로나 선수지난해 결정된 제네릭(복제약) 약가 인하 영향에 따라 영업이익은 감소했다고 전했다.
셀트리온제약 관계자는 "신규 제품의 시장 진입과 점유율 확대가 순조롭게 진행 중"이라며 "기존 주요 품목의 내실을 다지는 한편 국내 출시가 예정된 신규 품목의 빠른 시장 진입을 위해 사전 준비를 철저히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바르셀로나 선수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바르셀로나 선수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다만 ‘내란 모의’ 혐의에 대해선 무혐의 처분을 내렸다.
바르셀로나 선수,헨리 키신저의 노력으로 중동 산 석유의 결제통화를 달러로 확정하여 기축 통화로서의 위상을 확고히 했고, 에너지확보는 생존권의 문제이니 그를 위해서는 어떠한 무력 행사도 불사하겠다는 ‘카터 독트린’이 패권국가 미국의 지금까지 모습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