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바 로또 중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문재인정부 청와대 국정상황실장을 지낸 윤건영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17일 언론에 보낸 메시지를 통해 김 여사가 허위사실 유포와 명예훼손 혐의로 배 의원에 대한 고소장을 서울 영등포경찰서에 제출했다고 전했다.
앞서 배 의원은 지난달 31일 언론에 배포한 자료에서 김 여사가 3박 4일 일정으로 인도를 방문할 당시 대통령 전용기를 사용하면서 2억3000여만원의 비용을 쓴 것으로 확인됐다고 밝혔다.
문화체육관광부와 대한항공이 체결한 수의계약서를 받아 배 의원이 공개한 자료를 보면 이중 기내식 비용이 6292만원이다.
그러자 윤 의원은 지난 7일 기자간담회를 열어 운송·보관료 등을 제외한 '순수 기내식' 비용은 2167만원이라고 반박했다.
배 의원은 또한 김 여사의 인도 방문은 당시 외교부가 김 여사를 초청해달라는 의사를 인도 측에 먼저 타진한 사실상의 '셀프 초청'이었다는 의혹을 제기한 바 있다.
이에 당시 문체부 장관이던 도종환 전 의원은 언론 인터뷰에서 인도 모디 총리가 보냈다는 초청장을 공개하며 "김 여사가 인도 측 초청을 받고 순방에 나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의원 #여사 #인도 #방문 #김정숙
자바 로또 중복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자바 로또 중복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5명) 등 10개 시도는 노령화지수가 500명을 넘었다.
자바 로또 중복,특히 올해는 50주년을 맞아 ‘명예의 전당’을 신설, 세계 항공업계에 크게 기여한 대한항공, 델타항공, 에미레이트 등 6개 항공사와 에어링크, 피츠버그 국제공항 등 2개 항공업계 단체, 제임스 호건 전 에티하드항공 최고경영자(CEO)를 명예의 전당에 헌액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