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큐 자메이카 통다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입주민 사이서 흉기 휘두른 정황.경찰 수사 착수
부산 북구의 한 빌라에서 60대 남성이 부녀를 흉기로 찌른 뒤 자해한 것으로 추정되는 사건이 발생했다.
부산 북부경찰서에 따르면 지난 7월5일 오후 6시36분 구포동의 한 빌라 현관에서 60대 남성 A씨와 40대 남성 B씨가 흉기에 찔린 채로 발견됐다.이들은 병원으로 옮겨졌으나 B씨는 끝내 숨졌다.A씨는 현재 의식이 없는 상태다.
경찰은 A씨가 산책하러 나가기 위해 현관을 나서던 B씨에게 흉기를 휘두른 것으로 보고 있다.B씨의 초등학생 딸은 이후 현관에서 쓰러져있는 아버지를 발견한 뒤 변을 당한 것으로 추정됐다.B씨의 딸은 현재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다.
현장에서는 A씨가 소지한 것으로 추정되는 흉기 한 자루가 발견됐다.경찰은 범행 이후 A씨는 자해한 것으로 보고 있다.
A씨와 B씨는 같은 빌라에 살았던 입주민인 것으로 알려졌다.경찰은 이들이 일면식이 있는 사이인 것으로 보고 정확한 범행 동기 등을 파악하고 있다.
경찰 관계자는 "A씨가 중태이다 보니 진술을 확보하는 데 시간이 소요된다"며 "지금까지 이번 사건과 관련해 또 다른 인물이 개입한 정황은 없는 것으로 파악된다"고 말했다.
비비큐 자메이카 통다리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비비큐 자메이카 통다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윤 매니저는 “MZ세대를 타깃으로 기획한 상품이었기에 주 사용자가 20대일 거라는 생각이 있었다”며 “그러나 운영을 해보니 20대뿐만 아니라 4050대 장년, 노년층의 사용성도 눈에 띄었다”고 말했다.
비비큐 자메이카 통다리,[사진 = 연합뉴스]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은 11일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국민의힘 지지자를 비하하는 의미인 ‘2찍’이라는 표현을 쓴 것과 관련 “우리는 머릿속으로라도 ‘1찍’(민주당 지지자를 비하하는 표현), ‘2찍’ 그런 말을 하지 말자”고 비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