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러시아 월드컵 탈락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헤럴드 대구경북=김성권 기자]경북 의성군이 청렴한 조직문화를 만들기 위해 팔을 걷었다.
군은 간부공무원 및 취약분야(인허가,공사,2018 러시아 월드컵 탈락회계) 담당공무원을 대상으로 청렴교육을 했다고 15일 밝혔다.
의성청소년문화의집 강당에서 진행된 이번 청렴교육 강사에는 국민권익위원회 청렴연수원 전문강사인 배정애 어울림교육개발원장이 초빙됐다.
이번 교육은'2023년 종합청렴도 평가' 결과를 바탕으로 내부 구성원 스스로가 인식하는 취약분야에 대해 행동강령,청탁금지법,이해충돌방지법 등 부패방지 전반에 관한 내용으로 진행됐다.
오전에는 간부공무원을 대상으로 갑질 예방,2018 러시아 월드컵 탈락부당한 업무지시 금지 등 소통 다양화를 통한 청렴한 조직문화 만들기를 주제로 구성했다.
오후 강의는 인허가,공사,회계 등 실무 담당 공무원을 대상으로 이해충돌방지,2018 러시아 월드컵 탈락청탁금지 등 실무상 꼭 필요한 내용 위주 조직 청렴을 주제로 맞춤형 교육을 진행했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앞으로도 내부공직자 스스로가 필요로 느끼고 취약하다고 인식되는 부분에 대한 교육을 강화해 더 깨끗하고 활기찬 조직문화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2018 러시아 월드컵 탈락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2018 러시아 월드컵 탈락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보건복지부가 간호사들도 응급환자를 대상으로 심폐소생술을 하고, 응급 약물을 투여할 수 있게 한 '간호사 업무 관련 시범사업 보완 지침' 시행 첫 날인 8일 서울의 한 대학병원에서 의료진이 분주히 업무를 보고 있다.
2018 러시아 월드컵 탈락,기능: 전원을 켠 뒤 동식물이나 사물에 비치면 부피가 작아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