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포인트 줄 바꾸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쿠팡이 지난 2020년 근로계약 종료를 통보하며 해고한 직원 2명과의 소송에서 졌습니다.
서울동부지방법원은 어제(13일) 쿠팡 부천 물류센터에서 일하다 해고된 직원 A 씨와 B 씨에 대한 해고는 무효라고 선고했습니다.
또 두 직원에게 각각 밀린 월급의 일부분을 연 이자 6% 등으로 계산해 지급하도록 했습니다.
재판부는 지난 2020년 7월 쿠팡이 해고한 두 직원과 관련해 사측이 근로계약 갱신을 거절한 데 합리적인 이유가 있다고 보기 어렵다고 판단했습니다.
또 코로나가 확산했던 당시 두 직원이 기자회견에서 사측의 사과와 재발방지 대책을 수립하라고 요구한 건 근로자의 정당한 활동 범위에 속한다고 설명했습니다.
앞서 A 씨와 B 씨는 지난 2020년 5월,파워포인트 줄 바꾸기쿠팡 물류센터에서 코로나 확진자가 나온 이후,파워포인트 줄 바꾸기사측이 이를 알리지 않고 적절한 대책을 세우지 않았다며 사측의 사과를 요구했습니다.
이후 집단감염 사태가 발생하며 사측의 방역대책이 미흡했다는 내용의 기자회견을 열기도 했는데,파워포인트 줄 바꾸기그 뒤로 계약 만료를 통보받았습니다.
쿠팡 측은 1심 판결에 대해,파워포인트 줄 바꾸기즉각 항소할 것이라며 두 직원을 해고한 건 정당한 사유였다는 입장을 유지한다고 밝혔습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파워포인트 줄 바꾸기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파워포인트 줄 바꾸기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경찰 관계자는 "추가 피의자들은 아직까지 없는 것으로 보인다"며 "A씨 등은 학대 혐의에 대해 부정하고 있다"고 말했다.
파워포인트 줄 바꾸기,그러면서 "공수처는 관련 사건 피의자에 대한 수사권이 제한되는데, 수사협의체를 만들어서 검찰과 협조가 필요하다고 말씀드렸고, 이원석 총장도 긍정적으로 답했다"고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