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농구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인천=뉴스1) 이시명 기자 = 인천 전기차 화재가 일어났던 현장 바로 앞 아파트 단지 지하 주차장 차량 안에서 불을 지른 30대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다.
인천 서부경찰서는 방화 혐의로 30대 남성 A 씨를 불구속 입건해 조사하고 있다고 16일 밝혔다.
A 씨는 지난 14일 오후 7시49분께 서구 청라동 A 아파트 지하 주차장에 주차된 벤츠 내연기관 승용차량 안에서 불을 지른 혐의를 받고 있다.
이 불로 A 씨가 다쳐 출동한 소방 구급에 의해 병원에 이송됐으나 현재는 생명에 큰 지장이 없는 것으로 확인됐다.또 A 씨가 타고 있차량 1대가 전소됐으나,여자농구갤추가 피해로 번지지는 않았다.
신고를 접수한 소방은 출동한 지 40여분 만인 같은 날 오후 8시29분께 불을 껐다.이 과정에서 소방과 경찰은 A 씨가 차 안에서 극단적 선택을 시도하기 위해 불을 피운 정황을 확인했다.
A 씨가 불을 지른 이 아파트는 지난 1일 전기차 화재 사고로 주민 23명이 병원 치료를 받고 약 870대 차량이 불에 타거나 그을린 아파트와 가깝다.
당시 2주 만에 아파트 지하 주차장에서 불이 나자,여자농구갤청라 주민들은 불안한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청라 맘카페에는 관련 글에 '소방차만 보면 두근거려요' '청라 사람들 집단으로 트라우마 생기겠네요' 등의 댓글이 달렸다.
경찰 관계자는 "A 씨가 현재는 병원에서 퇴원하는 등 생명에 지장이 없는 상태이다"며 "A 씨가 개인적 이유로 인해 불을 지른 것으로 파악됐다"고 말했다.
여자농구갤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여자농구갤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세탁물을 넣으면 기계가 무게를 감지해 수초 만에 세탁·건조 예상 시간을 계산해 알려준다.
여자농구갤,젭바운드의 경우 지난해 말 미국에서만 판매 중이라는 점을 고려하면 앞으로 매출이 늘어날 가능성이 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