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mr audio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기하라 방위상·신도 경제재생담당상은 신사 참배
일본 패전일인 15일 기시다 후미오(岸田文雄) 일본 총리가 2차 세계대전 A급 전범이 합사된 야스쿠니 신사에 공물을 봉납했다.
교도통신과 TV 아사히 등에 따르면 자민당 총재 특별보좌관은 이날 야스쿠니 신사를 대리 방문해 기시다 총리가 공물 다마구시(玉串料·비쭈기나무 가지에 흰 종이를 단 것) 대금을 봉납했다고 기자단에게 밝혔다.
현직 각료인 기하라 미노루(木原稔) 방위상과 신도 요시타카(新藤義孝) 경제재생담당상도 이날 오전 야사쿠니 신사를 직접 찾아 참배했다. 패전일에 일본 현직 각료의 야스쿠니 신사 참배가 확인된 것은 5년 연속이다.
아사히신문에 따르면 기하라 방위상은 참배 후 한일 관계에 미칠 영향에 대해 묻는 질문에 "한국과 계속 관계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 밖에 자민당의 고이즈미 신지로(小泉進次郎) 전 환경상과 고바야시 다카유키(小林鷹之) 전 경제안보담당상도 야스쿠니 신사를 찾았다.두 사람은 올해 9월 퇴임하는 기시다 총리의 후임으로 거론되고 있다.
fmr audio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fmr audio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광림교회 제36회 호렙산 기도회 첫날“보라! 여호와께서 행하신 큰 일을” 사진=광림교회 제공#1 박정(50) 권사는 전동휠체어에 올라 새벽어둠을 헤치고 예배당에 도착했다.
fmr audio,이번 22대 국회가 밥상 물가를 책임지고 공영도매시장의 유통 구조를 반드시 혁신할 수 있기를 기원해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