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한국 야구 외국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국제통화기금,한국 야구 외국인IMF의 크리스탈리나 게오르기에바 총재는 27일(현지시간) 기자회견에서 미국이 여전히 간과할 수 없는 인플레이션(물가상승 현상) 심화 위험이 있다며 미국 연방준비제도가 최소한 연말까지는 금리를 현 수준으로 유지해야 한다고 밝혔다고 블룸버그통신이 보도했다.
게오르기에바 총재는 미국 경제가 연준의 금리 인상 사이클 동안 노동 공급과 생산성 향상으로 강세를 보였다며,한국 야구 외국인연준이 금리 인하를 하기 전에 물가상승률이 2% 목표치로 낮아지고 있다는 명확한 증거가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IMF는 미국이 주요 20개국(G20) 중에서는 유일하게 코로나19 팬데믹 이전 수준을 상회하는 성장을 하는 나라라며,한국 야구 외국인이런 견고한 성장은 인플레이션의 지속적인 심화 위험을 시사한다는 입장이다.
IMF는 또 연준이 선호하는 인플레이션 지표인 근원 개인소비지출(PCE) 가격지수가 올해 약 2.5%로 끝나고,한국 야구 외국인물가상승률의 경우 연준 목표치 2%에는 내년 중반까지 도달할 것으로 예상했다.
연준은 IMF 전망보다 늦은 2026년에 물가상승률이 목표치에 도달할 것으로 기대한다.
IMF가 인플레이션 둔화를 더 낙관적으로 평가한 것은 미국의 노동 시장이 냉각되고 소비자 수요가 약화하고 있다는 징후를 바탕으로 하고 있다.
게오르기에바 총재는 "지난 수년 동안 얻은 교훈은 우리가 더 큰 불확실성의 시대에 있다는 점"이라며 불확실성은 앞으로도 이어질 것이라고 전망했다.
다만,한국 야구 외국인연준이 지난해 보여준 것과 같은 신중함으로 이를 극복할 것으로 확신한다고 덧붙였다.
IMF는 올해 미국 경제가 2.6% 성장할 것으로 전망해,한국 야구 외국인지난 4월 전망 때보다 0.1%포인트 낮췄다.
(사진=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