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러시아 월드컵 플레이오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경호업체 거짓말했나
지난 12일 연예인 변우석씨의 해외 출국 과정에서 불거진 과잉 경호 논란에 대해 해당 사설 경호업체의 대표가 해명을 내놓았지만 본지가 인천공항공사 측에 확인한 결과 이는 사실이 아니었던 것으로 드러났다.
당시 논란이 된 부분은 크게 두 가지다.사설 경호업체 직원들이 일반 여행객이 함께 출입하는 게이트를 임의로 막고 출입을 통제했다는 것과 누구나 자유롭게 통행이 가능한 공항 내 2층으로 향하는 에스컬레이터 앞에서 일반인들의 여권과 항공권을 경호업체 직원들이 임의로 검사해 통과시킨 것이다.이 두가지에 대해 경호업체 대표는 공항 측과 공항 경비대의 협조를 받아 이뤄진 것이라고 했다.
그밖에 경호업체 직원이 플래시로 일반인들의 얼굴을 비췄다는 부분에 대해서는 경호업체 대표가 사과한 바 있다.
인천공항공사 측은 당시 상황에 대해 “3층 출국장 버스 승하차 게이트 14개 중 1곳을 통제한 것인데,2018 러시아 월드컵 플레이오프차량이 오가는 곳이라 인파가 몰리는 경우 위험할 수 있어 안전을 위해 폐쇄하는 경우가 있다”고 했다.
그러나 2층으로 향하는 에스컬레이터 앞에서 여권과 항공권을 검사했다는 것에 대해서 공사 측은 “경호업체와 이에 대해 협의된 바 없다”고 했다.경호업체 측에서 무단으로 공항 이용객들을 통제했으며,2018 러시아 월드컵 플레이오프해명도 거짓이었다는 의미다.공사 측 관계자는 “일반적으로 수속을 통과한 뒤에는 신분이 증명된 것으로 간주하기 때문에 공항 내부에서는 크게 통제를 하지 않는다”고 했다.
법조계 한 관계자는 “인파가 갑자기 몰려 안전 사고가 날 것이 우려되는 경우 통제를 할 수는 있겠지만,2018 러시아 월드컵 플레이오프이 또한 권한 있는 경우에 가능하다”며 “임의로 여권과 항공권 검사를 하는 것은 경호업체에 권한 남용,2018 러시아 월드컵 플레이오프개인정보 침해 소지가 있다”고 했다.
2018 러시아 월드컵 플레이오프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2018 러시아 월드컵 플레이오프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한편, 오늘(22일) 기준 중앙선거관리위원회에 등록한 예비후보 가운데 더불어민주당 박민규 예비후보 측은 연락이 닿지 않았고, MBN 취재 요청에 응한 국민의힘 유종필 후보, 더불어민주당 유기홍 예비후보 2명의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2018 러시아 월드컵 플레이오프,경기도는 더 경기패스가 더 우수하다는 입장을 유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