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월드컵 예선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허 명예대표 "공갈로 맞고소 했다" 경찰 출석하는 허경영 국가혁명당 명예대표./사진=연합뉴스
허경영 국가혁명당 명예 대표가 피의자 신분으로 경찰에 출석해 약 7시간 동안 조사를 받았다.종교시설단지 '하늘궁'에서 여성 신도들을 성추행한 혐의로 피소됐다.
12일 오후 3시께 경기북부경찰청에 출석한 허 명예 대표는 "혐의를 인정하느냐"는 기자의 질문에 "나는 죄가 없고 (본인을 고소한) 그들이 수사받아야 한다"며 "돈을 받기 위해 나를 고소한 것이며 공갈로 (상대를) 고소했다"고 말했다.허 명예 대표는 약 7시간 이어진 경찰 조사에서도 모든 혐의에 대해 완강히 부인한 것으로 알려졌다.
허 명예 대표가 운영하는 종교시설 하늘궁의 신도들은 지난 2월 공중밀집장소추행 혐의로 허 명예 대표를 경찰에 신고했다.고소인들은 허 명예 대표가 상담을 핑계로 여 신도들의 신체를 접촉하는 등 추행했다고 주장한다.경찰은 지난 4월 15일 하늘궁과 서울 피카디리 건물 강연장을 압수 수색했다.
경찰 관계자는 연합뉴스에 "오늘 조사는 마무리됐고,내일 월드컵 예선추가 조사가 필요하다 판단되면 한 번 더 피의자를 부를 수 있다"고 설명했다.
내일 월드컵 예선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내일 월드컵 예선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얼마 전에도 만났고, 확답은 할 수 없지만 우호 지분으로 확보했다고 느낀다.
내일 월드컵 예선,더 큰 문제는 SBS미디어넷과 LG헬로비전 간의 갈등이 다른 PP와 유료방송 사업자들 간 충돌로 확산할 가능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