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몰찻 도마 - ID=2024-11-22%2Ffovgoo.html

NoiseAware Blog

프리미어리그 해트트릭 순위

몰찻 도마 - ID=2024-11-22%2Ffovgoo.html

몰찻 도마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하이브 측,몰찻 도마지난주 추가 자료 제출
경찰,몰찻 도마이번주 중 피고발인 소환 예정

황진환·박종민 기자
황진환·박종민 기자
연예기획사 하이브가 자회사 어도어의 민희진 대표를 업무상 배임 혐의로 고발한 사건과 관련해 경찰이 민 대표 측 관계자를 조만간 불러 조사한다.

조지호 서울경찰청장은 17일 정례 기자간담회에서 "고발인 측 조사를 마쳤고,몰찻 도마고발인 측이 지난주에 추가 자료를 제출했다"며 "그에 대한 분석이 어느 정도 마무리돼 이번 주부터 피고발인 측을 소환해서 조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다만 하이브가 고발한 3명 가운데 민 대표는 이번 주 소환이 아닌 것으로 파악됐다.

조 청장은 "민 대표 조사 일정이 정해진 건 아니다"라며 "나머지 피고발인 2명 중 1명이 이번 주 출석할 수 있을 것 같다"고 설명했다.

압수수색 가능성에 대해서는 "임의수사로 해결이 안 될 때 강제수사를 하는 건데,몰찻 도마현재는 협조적이어서 충분히 자료 제출 및 출석 진술로 수사가 가능한 단계"라고 답했다.다만 조 청장은 "필요하면 (압수수색을) 배제할 이유는 없다"고 덧붙였다.

앞서 하이브는 민 대표가 어도어의 경영권을 탈취하려는 계획을 수립했고 회사에 대한 업무상 배임 혐의가 있다며 4월 26일 서울 용산경찰서에 고발장을 냈다.

하지만 민 대표 측은 지분 구조상 경영권 찬탈이 불가능하며 회사 가치를 훼손하는 행위를 기도하거나 실행에 착수해 배임을 저지른 사실이 없다고 맞서고 있다.

한편 법원이 민 대표가 '임시주주총회에서 하이브의 민 대표 해임안에 대한 의결권 행사를 금지해달라'며 낸 가처분 신청을 지난달 30일 인용하면서 민 대표는 현재 직을 유지하고 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각종 비리와 부당대우,몰찻 도마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이메일 : 카카오톡 : @노컷뉴스 사이트 : b71afn

몰찻 도마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몰찻 도마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롯데마트는 오는 6~12일 롯데레드페스티벌 2단계 행사로 신선식품, 가공식품, 생활용품 등을 할인 판매한다고 4일 밝혔다.

몰찻 도마,카드론 잔액 증가세 속 연체율이 악화하고 있는 점은 카드사들에게 골치 아픈 부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