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 만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농협중앙회 창립 63주년 기념식
사회공헌·농업인 지원 강화 의지
[서울경제]
강호동 농협중앙회장이 13일 “농산물이 제값을 받고 판매될 수 있도록 유통구조를 개선하는 데 혼신의 힘을 다하고 농촌 인력부족 문제 해결에도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강 회장은 13일 농협중앙회 본관에서 열린‘농협 창립 63주년 기념식’에서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청주 만타소외계층 지원 등 사회 공헌과 나눔 활동에 더 많은 정성을 기울이고,청주 만타먹거리부터 금융까지 국민과 농업인에게 최고의 만족을 드리는 농협을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자연재해로 인한 농촌 피해 복구 지원과 같이 농업인에 대한 지원을 강화하겠다는 의지도 드러냈다.강 회장은 “취임 후 130여 곳이 넘는 재해 현장과 농업 생산현장을 다니며 농업인의 절박함을 절실히 느꼈다”며 “재해 발생에 철저히 대비하고 농가 피해가 조속히 복구될 수 있도록 각종 지원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했다.
강 회장은 이어 “현재 13조 원 수준인 무이자 자금을 20조 원까지 늘려 농축협 경제 사업 활성화의 마중물로 활용하겠다”며 “상호금융 자산운용 경쟁력도 강화해 농축협 사업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그러면서 “변화와 혁신을 통한 새로운 대한민국 농협으로 나아가는 데 함께 해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린다”고 강조했다.
이날 기념식에는 송미령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장태평 농어업농어촌특별위원회 위원장,청주 만타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회(농해수위) 국회의원,농업인 단체장,청주 만타조합장과 임직원 등 600여 명이 참석했다.행사와 함께 열린 시상식에서는 김영하 강원 서광농협 조합장과 농업인 황성모 씨는 철탑 산업훈장을,청주 만타이구권 경북 신녕농협 조합장과 농업인 윤해용 씨는 산업포장을 받는 등 15명이 정부 포상의 영예를 안았다.범농협 26개 사무소는 우수한 경영성과를 인정받아 창립기념 표창을 받았다.
청주 만타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청주 만타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50만명은 티머니 한달 평균 6만5000원 이상 사용자 94만명에서 다른 교통카드 이용객을 제외한 수치다.
청주 만타,이 상품은 미국의 원유·가스 기업에 투자하는 ETF로 원유·가스의 탐사 및 시추, 생산 등을 하는 ‘업스트림’ 업종과 원유 정제 및 석유·가스 판매 등 ‘다운스트림’ 사업을 모두 하는 종합 석유·가스 기업 비중이 38%, 업스트림 기업 비중이 29%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