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illi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피해자 47명으로부터 2억7388만원 편취
(경주=뉴스1) 이성덕 기자 = 경북 경주경찰서는 8일 베트남 유학생의 입학금을 횡령한 혐의로 유학 알선업체 A 씨(56)를 구속했다고 밝혔다.
A 씨는 국내에 있는 모 대학교와 베트남 유학생 어학연수 프로그램 모집 관련 협약을 체결한 뒤 입학금 명목으로 외국인 40명으로부터 2억2880만원을 편취하는 등 총 47명으로부터 2억7388만원을 가로챈 혐의다.
그는 피해자들이 베트남에 있는 것을 악용해 유학생들을 모집한 뒤 대학 측에 보낼 돈을 중간에서 가로채거나 비자 발급이 거부된 유학생의 입학금을 돌려주지 않고 편취한 돈을 개인 채무 변제나 생활비 사용 등에 사용한 것으로 조사됐다.
A 씨는 수사 당국이 자신을 쫓은 것을 알고 수사망을 피해 11개월간 도망 다니다 최근 동거녀 거주지에서 검거됐다.
경찰은 "외국인 유학생들을 모집하려는 대학들이 유학 알선업체 선정할 때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고 당부했다.
trilli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trilli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그러면서 “돈을 더 달라는 것이 아니라 정당하고 투명한 보상을 바라는 것”이라며 “지난해 적자로 직원들의 성과급은 0원이었는데 임원들은 LTI 제도로 2억여원씩 가져가거나 퇴임 임원이 172억여원을 받는 것에 대해 지적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trilli,컴투스 그룹은 서포터즈 참여자들에게 매월 소정의 활동비와 명함, 단체복, 수료증 등을 제공하고, 월별 우수 플레이어를 선정해 시상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