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개막전 역대 관중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산업 특화 보안 강화방안 제시 등[이데일리 최연두 기자] 안랩(053800)은 제약·바이오 분야 기업의 보안 담당자를 대상으로 지난 3일 보안 전략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먼저 박태환 안랩 사이버시큐리티센터(ACSC) 본부장은 랜섬웨어와 정보 탈취 공격,프로야구 개막전 역대 관중수지능형지속위협(APT) 공격 등 제약업계의 폐쇄된 제조 환경을 노린 각종 위협을 설명했다.안랩의 차세대 위협 인텔리전스 서비스의 다양한 보안 인텔리전스와 다크웹 모니터링 기능을 활용한 선제 대응 강화 전략을 소개했다.
이어 백민경 솔루션컨설팅팀 부장은‘다양한 시각으로 바라보는 사이버 위협 관리’주제 세션에서 최근 제약업계에서 발생한 사이버 공격 피해 사례를 짚었다.이와 함께 당일 행사에서 황재훈 융합제품서비스기획팀 부장은 의약품 생산을 위한 제조시설 등 운영기술(OT) 분야의 특성과 이를 노린 위협에 대해 설명했다.
한찬석 안랩 기업영업본부장은 “최근 국내외에서 제약업계를 노린 보안 위협이 증가하며 이에 대응하기 위한 제약분야 고객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이번 행사가 안랩이 제공하는 제약·바이오 산업 특화 위협 대응 노하우를 얻을 수 는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프로야구 개막전 역대 관중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프로야구 개막전 역대 관중수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경찰 등 관계기관으로 꾸려진 합심조 확인 결과, 신고 물체는 폐비닐이었던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프로야구 개막전 역대 관중수,보다 못한 같은 반 학부모들이 수업 방해를 호소하며 A군에 대한 분리 조치 등 대책 마련을 교육청에 요구했지만 아직 조치는 하지 않은 것으로 전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