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로냐 대 유벤투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유흥업소 밀집거리.[사진 출처 = 연합뉴스]지적장애 여성들을 꾀어내 수백회에 걸쳐 성매매시키고 수천만원을 챙긴 일당이 징역형을 받았다.
10일 청주지법 형사6단독 조현선 부장판사는 성매매처벌법 위반 등 혐의로 구속기소 된 A(33)씨와 B(31)씨에게 각각 징역 4년과 3년을 선고했다.
이들은 2021년 10월부터 지난해 12월까지 중증 지적장애인 2명에게 약 600회에 걸쳐 성매매를 알선해 8000만원의 부당 수익을 챙긴 혐의를 받는다.
A씨는 SNS에 광고방을 운영해 구매자들을 모집하는 등 범행 전반을 기획했다.B씨는 상대측의 요구 사항을 확인한 뒤 피해 여성들을 약속 장소로 데려가는 역할을 맡았다.
이들은 피해 여성들이 성매매를 거부하면 “경찰에 성매매 사실을 알려 교도소에 보내겠다”고 협박한 것으로 조사됐다.
조 판사는 “판단력이 부족한 피해자들을 꾀어내 성매매를 시킨 점에서 죄질이 매우 불량하다”며 “피해자 측이 피고인들의 엄벌을 탄원하고 있는 점을 고려해 형을 정했다”고 판시했다.
볼로냐 대 유벤투스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볼로냐 대 유벤투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케빈 알리 오가논 최고경영자는 “900만 명 이상이 등록된 국가보훈부 의료 체계를 활용해 저렴한 가격의 의약품을 공급할 수 있게 돼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볼로냐 대 유벤투스,8학군 지역으로 반포고·서울고·상문고 등도 가까이 위치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