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파워볼 번호생성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AI 인프라 사업·MLOps 분야 사업·공동 영업 및 마케팅 수행
AI 기술 기업과 협력 지속 계획…생태계 확장 노력
[서울=뉴시스]송혜리 기자 = NHN클라우드가 머신러닝(ML) 개발 및 운영 플랫폼 전문 기업 베슬에이아이 코리아와 사업 협력 MOU를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베슬에이아이는 머신러닝 모델의 개발,파워볼 번호생성학습부터 배포까지 전 과정을 손쉽게 실행하고 자동화할 수 있도록 돕는 머신 러닝 작업(MLOps) 플랫폼을 제공하는 스타트업이다.
NHN클라우드와 베슬에이아이는 기업의 인공지능(AI) 기술 활용과 데이터,파워볼 번호생성모델,인프라 통합 관리의 중요도가 점차 높아짐에 따라 관련 서비스 시장 활성화를 위해 이번 MOU를 진행했다.
양사는 이번 MOU로 ▲AI 인프라 사업 ▲MLOps 분야 사업 ▲공동 영업 및 마케팅 수행 등을 협력한다.앞으로 NHN클라우드의 클라우드 서비스,AI 인프라 전문성과 베슬에이아이의 AI 서비스 역량 등 각 사가 보유하고 있는 기술력과 자원을 결합해 사업기회 발굴을 함께 전개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NHN클라우드는 베슬에이아이의 서비스에 최적화한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한다.베슬에이아이는 자사 고객이 NHN클라우드 인프라 및 서비스를 활용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김동훈 NHN클라우드 대표는 "AI 인프라 확보가 필수적인 기술 기업을 지원하고 사업을 촉진하기 위해 MOU를 체결했다"며 "이번 MOU로 NHN클라우드의 AI 생태계를 더 확장하고 양사의 강점을 결합해 서비스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