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슨 에볼루션 야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파이낸셜뉴스] 강원도 강릉 대관령휴게소에서 버려진 리트리버가 발견됐다.
18일 강릉 동물보호소‘미소 사랑’에 따르면 최근 강릉 대관령휴게소 상행선 주차장 뒤편에서 버려진 리트리버가 끔찍한 상태로 발견됐다.
해당 단체는 이 같은 사실을 알리며 리트리버를 살리기 위한 후원을 요청했다.
보호소 측에 따르면 발견 당시 리트리버의 엉덩이와 등쪽에서는 수십 마리의 구더기가 살을 파고들어 바글거리고 있었다.
단체가 공개한 영상을 보면 차량이 주차되어 있는 뒤편에 목줄을 찬 리트리버 한 마리가 옆으로 누워있다.리트리버는 숨을 헐떡이고 있고,윌슨 에볼루션 야외엉덩이와 등쪽에는 수십 마리의 구더기가 살을 파고들어 바글거리고 있었다.
단체 측은 “휴게소 뒤편에 버려진 것으로 추정된다.엉덩이와 등쪽에 구더기가 바글거린 채 숨만 겨우 쉬면서 버티고 있었다”며 “아이가 치료를 받고 살아날 수 있게 후원을 부탁드린다”고 했다.
단체 측은 구조된 리트리버가 현재 자궁축농증,심장사상충 감염,신부전,윌슨 에볼루션 야외빈혈,탈수,염증 등으로 힘들어하고 있다고 전했다.
네티즌들은 “주인은 천벌을 받길” “정말 끔찍하다” “마음이 아프다” 등 바“꼭 완쾌되었으면 좋겠다” 등 반응을 보였다.
윌슨 에볼루션 야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윌슨 에볼루션 야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하지만 OEM(주문자상표부착생산) 관련 데이터 솔루션 사업을 확대하고 있기 때문에 우려할 필요는 없다는 게 쿠콘의 생각이다.
윌슨 에볼루션 야외, 한누리 관계자는 "파두와 상장주관사들은 공모 당시 증권신고서와 투자설명서에 '매출이 2023년도에도 지속적으로 급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는 등의 허위사실을 기재했다"면서 "근거 없이 부풀려진 예상매출액과 예상순이익을 토대로 주식가치를 평가해 공모가격을 액면가(100원)의 310배에 해당하는 3만1천 원으로 결정했다"라고 주장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