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년 프로야구 드래프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최근 자영업자·소상공인 커뮤니티 '아프니까 사장이다'에는 '내 손님도 아닌 다른 매장 손님이 내 매장에서 지X하는 건 대체 무슨 마인드일까요'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한 쇼핑몰 내에서 음식점을 운영한다는 A씨는 "더러워서 장사 못 하겠다"며 최근 겪은 일을 털어놨다.
글에 따르면 한 부부는 A씨 식당을 이용하지 않으면서 아이만 슬쩍 식당 내 놀이방에 들여보냈다.우연히 이 모습을 목격한 A씨는 그 손님들에게 '매장 손님만 놀이시설 이용이 가능하다'고 정중히 설명했다고 한다.
그렇게 상황은 일단락되는 듯했지만 잠시 후 아까 몰래 들어왔던 아이가 A씨 매장 내 놀이시설로 다시 들어오며 상황은 달라졌다.당시 아이를 탓할 수 없던 A씨는 자리를 자주 비운 직원을 불러 나무랐다고 한다.
그런데 아이를 데리고 나가려던 아이 아빠가 이를 보고 "지금 나 들으라고 그러는 거냐"고 버럭 화를 내기 시작했다고 한다.
이에 A 씨는 "'이게 뭐 하는 짓이냐,23년 프로야구 드래프트우리 손님 아니니 나가주셔라' 했더니 아이들 보는 앞에서 욕을 하더라"며 "심지어는 앞 매장과 비교해 여긴 매장이 거지 같다느니,곧 망한다느니 막말하고 가더라"고 했다.
A씨는 "다른 매장 손님이 내 매장 시설을 이용하고 저리 당당하다니"라며 "쇼핑몰 내 음식점이라 매장 입구가 개방돼 있긴 하지만 누가 봐도 다른 매장임을 알 수 있다"고 분노했다.
사연을 본 다른 자영업자들은 "놀이장 이용 금액이랑 '매장 이용 시 무료' 이런 안내 문구를 붙여둬라","매장 내 시설 이용 시 보호자 반드시 동반이라고 안내해라",23년 프로야구 드래프트"상식 밖의 사람들이 점점 많아지는 거 같다" 등 반응을 보였다.
23년 프로야구 드래프트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23년 프로야구 드래프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대구에서 5시부터 12시까지 영업하는 가게를 운영한다고 밝힌 글쓴이 A씨는 3개월 차 된 직원이 있다고 소개했다.
23년 프로야구 드래프트,다행히 엄마가 할머니와 할아버지로부터 도움을 받아 간신히 유학비용을 대주시긴 했지만 힘들어하시는 것 같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