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북 무선랜카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춘천 바이오 산업 30년·홍천 항체연구 12년만에 국가 지원
27일 강원특별자치도에 따르면 정부는 이날 국무총리 주재 제6차 국가첨단전략산업위원회를 열고 인천·경기,노트북 무선랜카드강원(춘천·홍천군),대전,전남 화순,경북 안동·포항 등 5곳을‘바이오 특화단지’로 최종 선정했다.
춘천과 홍천이 바이오 국가전략첨단산업 특화단지로 지정됨에 따라 인프라구축,노트북 무선랜카드연구개발사업,국공유 재산 사용료 면제,노트북 무선랜카드조세 및 부담금 감면,인허가 신속처리 의무화,용적률 최대 1.4배 상향,수출 판로개척,정부 R&D예산 우선 배정,예비타당성 조사 특례 등 전방위적인 지원을 받게 됐다.
강원자치도는 바이오 국가첨단전략산업 특화단지에 지정받기 위해 1년간 25개 기관과 MOU를 체결하며 강원 바이오 특화단지 협력체계를 구축했으며 강원 바이오 특화단지에 투자의향서를 제출한 기업은 모두 합해 52개 기업으로 투자 규모만해도 3조3553억원에 달한다.
또한 지자체장의 강한 의지를 피력하기 위해 김진태 지사가 서울 한국기술센터에서 열린 특화단지 공모전 평가회에 직접 PT 발표에 나서 지역 자체적으로 집중 육성해온 강원 바이오 산업의 기반을 강조하기도 했다.
이와함께 도에서는 온라인을 통해 특화단지 유치 범도민 지지서명 캠페인을 벌이고 도의회도 유치를 촉구하는 건의문을 발표하며 함께 힘을 보태왔다.
신영재 홍천군수는 “바이오는 제2의 반도체로 홍천 경제를 이끌어갈 미래 성장동력"이라며 "이번 바이오 국가전력첨단사업 특화단지 최종 선정으로 홍천국가항체클러스터 사업이 탄력을 받게 됐다”고 말했다.
김진태 강원특별자치도지사는 “춘천은 30년 전 바이오 산업에 뛰어들고 홍천은 12년 전 항체연구를 시작한 이래 처음으로 제대로 된 국가의 지원을 받게 됐다”면서 “투자규모가 춘천과 홍천의 10배인 인천 송도 등과 어깨를 나란히 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불모지에 자리를 잡아 바이오 성공신화를 이루고 1조 투자를 약속한 유바이오로직스 등 기업과 국회,도의회,노트북 무선랜카드춘천시,홍천군,강원대 등에 감사드린다"고 덧붙였다.
노트북 무선랜카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노트북 무선랜카드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22일 동행복권에 따르면 최근 경기 이천시의 한 복권판매점에서 ‘스피또1000′ 80회차를 구매한 시민 A씨가 1등에 당첨돼 5억원을 수령했다.
노트북 무선랜카드,[단독] 홍콩 ELS 배상, 과거 이익은 손실서 공제뉴스 기사정부 ‘불완전 판매’ 배상안 윤곽금융 당국이 홍콩 H지수를 기초로 한 주가연계증권(ELS)에 여러 번 재가입했다가 이번에 대규모 원금 손실을 본 투자자들의 손실을 배상하되, 이들이 과거에 벌었던 이익의 일부를 손실에서 공제하는 방안을 검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