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유 대 바이에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광주시,맨유 대 바이에른'자산형성 청년일자리 공제' 본격 시행
시‧청년·기업 2년간 공동 적립…만기공제금 1천만 원 지원
중소기업 재직 청년 200명 대상…장기근속‧지역정착 유도
광주광역시는 '청년이 일하고 살고 싶은 광주'를 만들기 위해 '광주형 청년일자리 공제 사업'을 새로 도입,맨유 대 바이에른추진한다.
이 사업은 지역 중소기업 재직 청년에게 재정 지원을 통해 장기 근속과 지역 정착을 유도하고,미취업 청년의 지역 중소기업 유입 촉진을 위해 도입됐다.중소기업 재직 청년이 2년 간 500만 원을 모으면 기업(200만 원)과 광주시(300만 원)가 500만원을 추가 적립해 만기공제금 1천만 원을 만들어주는 사업이다.
광주시는 올해 시비 2억 원을 투입,맨유 대 바이에른청년 200명을 지원한다.내년에는 300명을 신규 모집해 매년 500명 규모의 청년을 지원할 계획이다.
지원 대상은 신청일 기준 고용보험 피보험자 수 5인 이상인 광주 소재 중소기업에 정규직으로 재직하는 19~39세 이하 광주 청년(월급여 중위소득 150% 이하)이다.단,맨유 대 바이에른정부 및 지자체 주관 자산형성 지원사업에 참여 중인 청년이나 수혜자는 제외된다.
올해 신청기간은 19일부터 모집 완료 때(청년 200명)까지다.
참여를 원하는 기업은 '광주형 청년일자리 공제 가입신청서'(기업용‧청년용),'부정수급방지 확인서'(기업용‧청년용) 등 관련 서류를 갖춰 광주기업지원시스템(www.gjbizinfo.or.kr)에 신청하면 된다.이후 지원 신청자의 소득과 기업 참여요건 등을 심사해 대상자를 선정하고 문자메시지 등을 통해 결과를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또 일자리 공제 사업에 참여 중인 기업은 직장 적응지원 사업과 연계해 기업CEO,관리자 대상으로 청년 친화 조직문화 교육과 신입직원의 직장 적응지원 교육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광주시 홈페이지 또는 광주청년정책플랫폼,맨유 대 바이에른광주기업지원시스템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광주시 오인창 청년정책관은 "광주형 청년일자리 공제 사업은 지역 중소기업 재직 청년에게는 자산 형성을 지원하고,맨유 대 바이에른기업에게는 우수한 청년 인재의 장기근속을 통해 성장의 계기를 마련해주는 의미있는 사업"이라며 "앞으로도 광주형 청년일자리 공제 사업이 청년과 기업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지속해서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맨유 대 바이에른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맨유 대 바이에른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이런 요건을 충족하는 기업은 최대 8천대의 전기차를 수입할 수 있다고 로이터는 전했다.
맨유 대 바이에른,Powell emphasized that the Federal Reserve remains uncertain about achieving continued progress toward the 2 percent inflation target, indicating that interest rate cuts would only be considered when the central bank is confident in the trajectory toward this objecti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