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타르 월드컵 라이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달콤한 제로칼로리’
형용모순과 같은 이 표현이 올여름,빙과업계의 화두가 됐다.업체별로‘제로칼로리’를 표방한 아이스크림을 잇달아 출시하면서다.젊은층을 중심으로‘헬시플레져’(건강+즐거움) 열풍이 불면서 아이스크림 업계의 전략도 변화하고 있는 셈이다.
1일 롯데웰푸드는‘씨없는 수박바 0㎉’를 출시했다고 밝혔다.앞서 롯데웰푸드는‘죠스바 0㎉’와‘스크류바 0㎉’도 출시해 시장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롯데웰푸드는 기존 수박바에 들어 있는 초콜릿 토핑 땅콩을 빼고,설탕 대신 천연 감미료를 사용해 제로 칼로리를 만들었다고 설명한다‘씨없는 수박바’인 셈이다.롯데웰푸드는 공식 온라인몰‘스위트몰’에서 이날부터 사전 예약제로 이 제품을 판매한다.마트 등 오프라인에서는 다음 주부터 판매가 시작된다.
앞서 지난 4월 롯데웰푸드가 출시한 죠스바 0㎉와 스크류바 0㎉는 출시 한 달 만에 720만개가 팔려나갔고,카타르 월드컵 라이브현재 누적 판매량 2천만개 돌파를 앞두고 있을 정도로 소비자들의 호응이 높다.
이렇게 제로칼로리 아이스크림을 출시하고 나선 것은 롯데웰푸드만이 아니다.앞서 지난달 28일 해태아이스는 칼로리와 당을 모두 없앤 얼음컵 아이스크림‘아이스가이 제로제로 스포츠’를 출시했다.설탕 대신 천연감미료인 알룰로오스를 사용해 달콤한 소다맛은 유지하면서도 열량과 당 함량을 각각‘0’으로 줄였다.해태아이스는 이보다 앞서‘폴라포 커피 제로’도 내놓은 바 있다.
빙그레 역시 인기 제품인 더위사냥과 싱귤탱귤의 제로 제품을 이달 초 출시할 예정이다.싱귤탱귤은 제로칼로리 제품이고,카타르 월드컵 라이브더위사냥은 유지방은 일부 포함됐지만,카타르 월드컵 라이브설탕이 없는 제로슈거 제품이다.업계 관계자는 “즐겁게 건강을 관리하는‘헬시플레져’열풍이 젊은층을 타고 확산하면서 그 추세를 반영한 아이스크림 제품이 잇따라 출시되고 있다”며 “아이스크림을 간식으로 먹는 아이들의 건강에도 더 좋아 소비자들의 반응이 뜨겁다”고 전했다.
카타르 월드컵 라이브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카타르 월드컵 라이브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너무 유행만 좇지 말고 진득하게 미래 먹거리를 고민해야 한다.
카타르 월드컵 라이브,"삼겹살 데이 특수 기대 안해"…소비심리 경색에 울상짓는 자영업자뉴스 기사지난 1월 삼겹살 소비자물가지수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