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특성빨로 무한 성장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헤럴드경제=강승연 기자] 한밤중 만취 상태로 차를 몰다가 사망사고를 낸 50대 운전자가 구속됐다.
전북 전주덕진경찰서는 교통사고처리 특례법상 치사 혐의로 50대 A씨를 구속했다고 3일 밝혔다.
A씨는 지난달 27일 오전 0시 45분께 전주시 덕진구 여의동 호남제일문 사거리에서 술을 마신 채 포르쉐 차량을 몰다가 스파크 차량을 들이받아 운전자 B(19)씨를 숨지게 한 혐의를 받는다.
사고 충격으로 스파크 차량이 뒤집히면서 조수석에 있던 B씨의 동갑내기 친구도 크게 다쳤다.B씨와 친구는 인근에서 운전 연습을 마치고 귀가하다가 변을 당했다.
당시 A씨의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취소 수치 기준인 0.08% 이상으로 파악됐다.
조사 결과 A씨는 시속 50㎞로 속도가 제한된 도로에서 시속 159㎞로 차를 몬 것으로 드러났다.
경찰 관계자는 "좌회전하던 스파크를 포르쉐 차량이 들이받은 것으로 보인다"면서 "구속된 피의자를 상대로 구체적 사고 경위를 조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나 혼자 특성빨로 무한 성장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나 혼자 특성빨로 무한 성장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16일 온라인커뮤니티에서는 지난 7일 네티즌이 자신의 엑스(옛 트위터)를 통해 올린 요르단전 종료 후 영상이 공유되고 있다.
나 혼자 특성빨로 무한 성장,1 (20:05~21:00)■ 진행 : 채선아 아나운서■ 대담 : 박수정 PD, 조석영 PD◇ 채선아> 지금 이 순간 핫한 해외 뉴스, 중간 유통 과정 빼고 산지 직송으로 전해드리는 시간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