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H&M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출연 : 백승주 열린사이버대 소방방재학과 교수>
밤사이 기록적인 집중호우로 충청과 남부 곳곳이 물에 잠기거나 하천 제방이 유실되는 등의 침수 피해가 속출했습니다.
현재 비는 소강상태에 접어들면서 곳곳에 내리던 빗줄기는 약해졌지만,H&M추가 피해 발생하지 않도록 유의하셔야겠습니다.
백승주 열린사이버대 소방방재학과 교수와 알아보겠습니다.
어서 오세요.
<질문 1> 밤사이 전국 곳곳에 큰비가 내렸습니다.시간당 100㎜ 이상의 폭우가 내리는 경우가 이례적일 정도로 드문데 시간당 100㎜면,H&M어느 정도 비가 내리는 건가요?
<질문 2> 보신 것처럼 비 피해가 컸는데요.집중호우가 이어지는 시기에는 집 근처 비탈면 급경사지에 대한 점검이 중요해 보여요?
<질문 3> 전국 곳곳에 산사태 특보가 내려져 있습니다.이미 많은 비가 쏟아진 지역들에선 산사태 전조 증상은 없는지 확인이 필요해 보입니다.어떤 것들 확인해야 할까요?
<질문 4> 논산에서는 건물 내부에 빗물이 차올라 지하 2층 승강기에 사람이 갇혀 사망하는 사고도 있었습니다?
<질문 4-1> 오피스텔 건물 지하가 침수되면서 발생한 사고인데요.집중호우 때 건물 지하에서 탈출하는 방법,H&M알려주시겠습니까?
<질문 5> 충북 옥천군 둑길에서 70대 남성이 몰던 승용차가 하천으로 추락해 전복되는 사고가 있었는데요.소방당국이 신고를 받고 출동했지만 거센 물살 탓에 구조 작업이 쉽지 않았다고 해요?
<질문 5-1> 하천 인근 도로는 쉽게 물이 불어나는 데다,H&M급류가 생기면 행인이나 자동차가 휩쓸릴 우려도 크죠?
<질문 6> 한국수자원공사가 충주댐과 대청댐 등 다목적댐,그리고 낙동강 9개 보의 수문을 열어 방류량을 늘렸습니다.홍수특보도 계속 확대되고 있고,하천 하류 지역 주민들에 대한 대피 안내도 내려진 상황이죠?
<질문 7> 갑자기 집중호우가 쏟아지는 경우,H&M어떻게 행동해야 피해를 줄일 수 있을까요?전반적인 대피 요령도 알려주시겠습니까?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