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24 프리미어리그 중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 전 배드민턴 국가대표 유연성
미국에서 한국인 여성을 성폭행하려 한 의혹으로 경찰 수사를 받은 배드민턴 국가대표 출신 유연성(38)씨가 검찰에서 무혐의 처분을 받은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습니다.
어제(24일) 법조계 등에 따르면 인천지검은 강간미수 혐의를 받은 유 씨를 지난달 불기소했습니다.
검찰은 증거가 충분하지 않아 혐의가 없다며 유 씨를 재판에 넘기지 않았습니다.
유 씨는 이날 연합뉴스와 전화 통화에서 "무혐의 결정으로 억울함이 해소돼 다행"이라면서도 "이번 일을 계기로 모든 말과 행동에 더 큰 책임감을 느끼겠다"고 말했습니다.
유 씨는 지난해 7월 미국에서 한국인 여성 A 씨를 성폭행하려 한 의혹을 받았습니다.
그는 A 씨의 신고로 미국 수사당국에 먼저 체포됐으며 이후 보석금을 내고 풀려난 뒤 한국으로 돌아왔습니다.
A 씨는 귀국 후 유 씨를 재차 한국 경찰에 고소했고,23-24 프리미어리그 중계경찰은 지난 1월 사건을 검찰에 송치했습니다.
유씨는 2014년 인천 아시안게임 배드민턴 단체전에서 금메달을 땄으며 세계선수권에서도 3차례 메달을 받았습니다.
그는 2022년 은퇴한 뒤 지난해까지 프리랜서 코치로 일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사진=연합뉴스)
23-24 프리미어리그 중계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23-24 프리미어리그 중계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3년 평균도 35t으로 증가하는 추세다.
23-24 프리미어리그 중계,천장 곡선에 맞춰 설치된 커브드 OLED와 전면에 설치된 55인치 투명 OLED 패널이 각종 영상 콘텐츠와 기내 정보 등을 실시간으로 전달한다(사진=LG디스플레이)이번 행사에서 공개된 스마트 캐빈 기술은 보잉한국기술연구센터(BKETC) 주도 하에 3사가 2020년부터 힘을 합쳐 개발한 결과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