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내기 게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인수자로 사모펀드 KCGI 등 거론
한양증권의 최대주주인 한양학원이 보유 지분을 매각하겠다는 공식 입장을 냈다.한양증권은 15일 "최대주주인 한양학원이 지분 매각을 추진 중이나 매각 대상자,내기 게임매각 금액,내기 게임매각 방식 및 매각 일정 등에 대해 구체적으로 결정되거나 확정된 사항은 없다"며 "1개월 이내 또는 구체적 사항이 결정되는 시점에 재공시할 것"이라고 공시했다.이번 공시는 지난 12일 한국거래소가 한양증권에 최대주주 등 지분 매각 추진에 대한 조회공시를 요구한 데 따른 것이다.
한양증권의 최대주주는 한양학원(지분율 16.29%)으로 특수관계인을 포함한 지분율은 40.99%다.시가총액은 12일 종가 기준 약 1776억 원이다.대주주 지분 매각가는 경영권 프리미엄을 더해 1000억 원 안팎으로 관측된다.한양학원은 산하 건설사 한양산업개발과 한양대병원에 유동성을 공급하기 위해 한양증권 매각을 추진하는 것으로 알려졌다.한양산업개발은 부동산 프로젝트파이낸싱(PF) 부실로 지난해 496억1900만 원의 당기 순손실을 낸 바 있다.한양대병원은 정부의 의대 증원에 반발한 전공의들의 파업 여파로 경영난에 빠진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금융투자업계에서는 한양증권 인수에 관심 있는 기업으로 사모펀드 KCGI 등이 거론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