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mn 뜻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회사 매각 신속 추진 위한 의지로 해석돼
경영총괄사장에는 선대회장 비서실장 출신 이영표씨
아워홈은 18일 이사회를 열어 신규 경영진 인사를 단행했다고 밝혔다.
구미현씨는 아워홈 창업자인 고(故) 구자학 회장의 장녀로 지난 4월 17일 남편 이영열씨와 함께 사내이사에 오른 지 두 달 만인 이날 대표이사 회장이 됐다.
구미현씨가 아워홈 경영에 참여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또 남편 이영열 사내이사는 이날 부회장에 올랐다.
구미현씨는 오빠인 구본성 전 부회장과 손잡고 막냇동생인 구지은 전 대표 등 이사진을 밀어내고 경영권을 손에 넣었다.
아워홈 이사는 구미현씨 부부와 구본성 전 부회장의 장남 구재모씨 등 모두 세 명이다.
구미현 대표는 회사 매각을 위해 장남 구본성 전 부회장과 손을 잡은 것으로 알려졌다.
구 대표가 지난달 직접 대표가 되겠다는 의지를 표명하자 업계 일각에서는 매각을 신속하게 추진하기 위한 것이 아니냐는 해석이 나오기도 했다.
구 대표는 지난 2022년 구본성 전 부회장과 지분 동반 매각을 시도하기도 했다.
아워홈 오너가 남매는 지난 2017년부터 7년여간 경영권을 둘러싸고 갈등을 빚어 왔다.
오너가 네 남매는 아워홈 지분 98% 이상을 보유하고 있다.장남인 구본성 전 부회장이 38.56%,장녀인 구미현씨가 19.28%,damn 뜻차녀 구명진씨가 19.6%,damn 뜻막내인 구지은 전 대표가 20.67%를 각각 갖고 있다.
장녀 구미현씨는 지난 2017년에는 전문경영인 선임과 관련해 오빠 편을 들었고,2021년에는 막냇동생의 손을 들어‘구지은 경영체제’를 만드는 데 일조했다.그러나 3년 만에 다시 오빠 편으로 돌아섰다.
아워홈은 이날 이사회에서 경영 총괄사장으로는 앞서 구자학 선대회장 비서실장과 경영지원본부장(CFO)을 지낸 이영표씨를 선임했다.
이 총괄사장은 건국대 경영학과를 졸업하고 1993년 아워홈에 입사해 구매물류,damn 뜻재무,damn 뜻회계 등 현장과 경영지원부서를 두루 거쳤다.
이 사장은 취임사를 통해 “‘회사 안정과 경영진 신뢰 구축’을 최우선 과제로 삼아 임직원들이 불안해하지 않고 업무에 임할 수 있게 하겠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회사 안정을 위해 경영진 교체 때마다 단행한 대대적 조직개편을 하지 않고,damn 뜻신규 경영진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창구를 마련해 신뢰를 쌓겠다”고 덧붙였다.
이 사장은 도 “회사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 앞서 수립한 경영 목표와 사업 계획을 달성할 수 있도록 진행 중인 업무가 중단되거나 지연되지 않도록 하겠다”고 약속했고 “기존 경영진과 임직원이 합의한 평가·보상안 등을 유지해 임직원 신뢰가 훼손되지 않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damn 뜻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damn 뜻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김성훈 기자, 금감원장이 건설업계를 다시 만났는데 어떤 얘기가 오갔나요? [기자] 이복현 원장은 새 PF 사업성 평가 기준을 적용할 때 사업의 특수성이 인정될 경우 예외를 적용하겠다는 뜻을 밝혔습니다.
damn 뜻,AP=연합뉴스애플이 중국과 인도에 이어 브라질에서 아이폰 조립을 시작했다고 브라질 IT 잡지 맥매거진이 13일(현지시간) 보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