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방역 로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
순국 선열의 희생을 기리는 현충일에,대방역 로또부산의 한 아파트에는 일본 군국주의의 상징인 욱일기가 내걸렸습니다.
게다가 유명 관광지인 광안리 해수욕장으로 가는 길목이이서,대방역 로또많은 시민이 욱일기를 보고 분노했습니다.
김영록 기자가 취재했습니다.
[리포트]
부산의 한 주상복합 아파트입니다.
고층 창문에 일본 군국주의의 상징인 붉은 욱일기가 내걸렸습니다.
멀리서도 눈에 띌 만큼의 대형 욱일기 두 개입니다.
욱일기가 내걸린 건 현충일인 오늘 오전,대방역 로또시민들은 순국선열을 기리는 현충일에 상상할 수 없는 일이 벌어졌다며 분노했습니다.
[황동궁/부산 해운대구 : "욱일기에 대한 기본적인 부분을 조금만 검색해서 안다면 저거를 정말 달지 말아야 된다라는 걸 확실히 알 수 있거든요."]
이곳은 부산의 주요 관광지인 광안리 해수욕장으로 가는 길목에 있는 곳입니다.
이 때문에 아파트와 구청 등에는 시민들의 항의 전화가 잇따랐습니다.
욱일기를 내건 입주민은 앞서 지난달 중순에도 여러 차례 일장기를 내걸었습니다.
[아파트 관계자/음성변조 : "저희가 현관문 앞에다가 메모도 남기고 이렇게 민원이 많이 들어온다.자제 좀 해달라 이렇게 해도 그거는 보시지도 않는 것 같고…."]
이 입주민은 아파트 터 일부에 포함된 국유지 문제를 알리기 위한 목적이라며,해결되지 않으면 욱일기를 계속 걸어놓겠다고 밝혔습니다.
[욱일기 게양 주민/음성변조 : "이 사건은 국가 주도의 사기극입니다.많은 사람이 알아서 이 사건에 휘말려서 사기당하지 않도록 제가 널리 알려주는 겁니다."]
아파트 관리사무소 측은 민원 때문에 관계기관에 문의도 해봤지만,대방역 로또주민의 행위를 제재할 마땅한 방법이 없다며,대방역 로또난감해하고 있습니다.
KBS 뉴스 김영록입니다.
촬영기자:허선귀/영상편집:전은별
대방역 로또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대방역 로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충남 천안갑은 국민의힘 신범철 전 국방부 차관과 민주당 문진석 의원, 경기 화성갑에선 국민의힘 홍형선 전 국회사무처 사무차장과 민주당 송옥주 의원이 격돌합니다.
대방역 로또,환경운동연합 공동대표이자 녹색당 창당발기인이기도 했던 저자는 지리산 근방으로 터를 잡고 마을 이웃들과 마을기업을 설립했지만, '도시에서 데모나 하던 빨갱이'라는 조롱을 받으며 내쫓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