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쥐라기 월드컵 오프닝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카운터포인트리서치 "2029년 전기차 판매 내연차 제칠 것"중국 전기차 업체 BYD가 올해 전기차 시장에서 테슬라를 추월할 것이란 전망이 나왔다.
2일(현지시간) 시장조사업체 카운터포인트리서치에 따르면 올해 배터리 전기 자동차(BEV)는 1천만대 이상 판매될 것으로 전망된다.또 내연 기관(ICE) 차량 판매가 장기적으로 줄어들며 4년 안에 시장점유율이 50% 이하로 떨어질 것으로 예상했다.
카운터포인트리서치는 올해 중국 BEV 판매량이 북미의 4배에 달할 것으로 전망했다.중국은 오는 2027년까지 세계 BEV 판매에서 50% 이상 점유율을 유지할 것이며,쥐라기 월드컵 오프닝2030년에는 북미와 유럽을 합친 것보다 더 많은 BEV 판매를 기록할 것으로 예상하기도 했다.
또 BYD의 BEV 시장 점유율이 올해 급증함에 따라 BEV 판매에서 테슬라를 추월할 것으로 전망했다.
2025년부터는 유럽과 미국이 주요 성장 동력으로 부상할 것으로 관측했다.
카운터포인트리서치 리즈 리 부국장은 EU 새로운 전기차 관세율에 대해 "EU의 중국 EV에 대한 새로운 관세율은 저가의 중국 수입품과 경쟁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유럽 EV 제조업체에 동등한 경쟁 환경을 만들어 주는 것을 목표로 한다"며 "이러한 관세는 중국 자동차 제조업체를 중동 및 아프리카,라틴 아메리카,쥐라기 월드컵 오프닝동남아시아,호주 및 뉴질랜드와 같은 신흥 시장으로 밀어붙일 수 있다"고 분석했다.
이어 "특히 독일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EU-중국 회담의 결과는 미래 전기차 시장 역학을 형성할 것이며,유럽과 미국이 2025년부터 성장을 주도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기존 자동차 제조업체가 EV로 전환하는 과정에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전기 자동차(PHEV)와 하이브리드 전기 자동차(HEV)를 포함한 하이브리드 차량이 단기적으로 전기화 부문을 계속 지배할 것으로 전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