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야함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액티언 튀르키예 판매 물량 증대 기대 커"
[서울경제]
곽재선 KG모빌리티(KGM) 회장이 글로벌 현장 경영의 일환으로 튀르키예와 독일을 방문해 액티억 세일즈에 나섰다
14일 KGM에 따르면 곽 회장은 지난 13일(현지시간) 튀르키예 이스탄불에 위치한 판매 대리점 사수바로글루 그룹에서 간담회를 진행했다.간담회에는 곽 회장과 황기영 KGM 대표이사,월드컵 야함니핫 사수바로글루 대리점 대표를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행사는 KGM의 주요 사업 계획에 대한 설명을 시작으로 튀르키예 시장 판매 확대 전략 공유와 함께 액티언 제품 소개 시간으로 이어졌다.또 토레스 EVX 등을 판매하는 딜러를 방문해 현지 판매 상황과 KGM 제품에 대한 고객들의 반응 등을 확인하는 시간도 가졌다.
곽 회장은 간담회에서 “지난달 디자인을 공개한 액티언의 사전예약이 5만 5000대를 넘어서며 KGM 창사 이래 역대 최고 기록을 수립하는 등 한국에서 호평을 받고 있어 튀르키예 시장에서도 판매 물량 증대에 대한 기대가 크다”며 액티언의 제품력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피력했다.
이어 “튀르키예는 KGM의 중동 지역 성장세를 이끄는 중요 시장으로 3월 토레스 EVX 론칭 이후 판매가 큰 폭의 증가를 보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신모델 론칭은 물론 대리점과의 소통 및 협력 강화와 다양한 고객 접점 마케팅 확대를 통해 판매 물량을 더욱 늘려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곽 회장은 이후 독일을 방문해 딜러 컨퍼런스에 참가했다.
토레스 EVX는 3월 튀르키예를 시작으로 뉴질랜드 등 글로벌 출시를 진행하며 지난달까지 6292대 수출을 기록했다.특히 튀르키예 시장에서만 지난 상반기까지 2522대가 판매되며 전기차 시장 점유율 11.6%로 현지 전기차 전체 판매 3위를 차지했다.수입차 브랜드 중에서는 2위에 올라 호평을 얻고 있다.KGM의 7월 전체 누계 수출은 3만 6663대로 9년 만에 최대 실적을 기록했던 지난해(3만 2981대) 보다 11.2% 증가했다.
월드컵 야함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월드컵 야함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유엔 안전보장이사회 대북제재위원회 전문가 패널이 20일(현지시각) 펴낸 연례 보고서에 따르면 제재위는 지난해 10월 디올 측에 김여정의 가방과 관련한 사실관계 확인을 요구하는 서신을 보냈다.
월드컵 야함,인플레이션이 일어나고 지정학적 전쟁이 일어났다는 점을 고려해달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