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도레네일

NoiseAware Blog

롯데야구모자

도레네일

도레네일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다른 테이블 손님과 시비,도레네일흉기 찔린 남성은 중상

부산해운대경찰서 [연합뉴스TV 제공]
부산해운대경찰서
[연합뉴스TV 제공]

(부산=연합뉴스) 차근호 기자 = 16일 새벽 부산 해운대 한 주점에서 남성 10여명의 패싸움 벌어져 중상자를 포함해 4명이 다쳤다.

부산소방본부와 경찰 등에 따르면 이날 오전 5시 19분께 부산 해운대구 한 주점에서 패싸움이 벌어졌다.

건장한 남성 10여명이 집단으로 뒤엉켜 싸움을 벌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패싸움으로 4명이 다친 것으로 전해졌다.

한 20대 남성은 흉기에 몸이 여러 차례 찔리면서 중상을 입었고,도레네일출동한 구급대원에 의해 병원으로 옮겨진 것으로 알려졌다.

다른 20대 남성 2명은 뒷머리 등을 다쳤고,도레네일이 가운데 1명은 병원 치료를 거부해 이송되지는 않았다.

패싸움을 벌인 남성들의 일행인 한 20대 여성도 몸에 통증을 호소해 병원으로 옮겨졌다.

경찰은 현재까지 패싸움에 가담한 3명을 검거했다.

나머지는 도주해 경찰이 뒤를 쫓고 있다.

경찰에 따르면 이날 패싸움은 술집에 손님으로 간 무리 간 시비가 벌어지며 발생했다.

정확한 갈등의 이유는 알려지지 않았다.

처음에는 구급 당국에 의해 조직폭력배 간 갈등으로도 알려졌으나,도레네일현재까지 검거자나 부상자 등 가담자로 확인된 6명 가운데 조직폭력배는 없다고 경찰은 밝혔다.

경찰 관계자는 "가담자는 대부분 20대로 패싸움 이유는 곧 확인될 것으로 보인다"면서 "도주한 사람들에 대한 신병 처리 여부를 고민하고 있다"고 밝혔다.

부산에서는 올해 들어 집단 폭력 사건이 잇따르며 시민들을 불안하게 하고 있다.

올해 4월 해운대구 유흥가 일대에서 일명 MZ세대 조직폭력배 12명이 눈싸움을 하다가 집단 난투를 벌인 사건이 있었다.

올해 5월에는 부산진구 유흥가에서 조직폭력배 등 2명이 40대 시민 2명을 마구 폭행하는 일이 벌어지기도 했다.

이 때문에 올해 각 시도경찰청에 신설된 형사기동대가 제 역할을 하지 못한다는 지적도 나온다.

형사기동대는 유흥업소 주변 등 우범 지역에서 발생하는 조직범죄와 집단 범죄를 예방하기 위해 지난 2월 출범했다.



도레네일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도레네일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이날 10시부터 iM뱅크 앱에서 비대면으로 판매를 시작한 단기소액적금 '고객에게 진심이지 적금'은 일시적인 네트워크 오류를 거쳐 10시30분께부터 정상적으로 판매되고 있다.

도레네일,벤츠 코리아 제공 최근 찾은 대구 내 한 수입 자동차 판매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