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온라인4 월드컵 난이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신규 도시개발사업 구역 60만㎡ 규모 2곳,피파온라인4 월드컵 난이도27만여㎡ 1곳 등 모두 3곳
민간개발 추진해온 토지주들 강력 반발 예상
김포도시관리공사(이하 공사)가 민선8기 들어 첫 신규 도시개발사업을 추진할 계획이어서 대상 지역이 주목된다.
하지만 공사가 추진할 것으로 예상되는 지역이 대부분 민간이 도시개발을 추진하던 곳이어서 적잖은 논란이 예상된다.
11일 김포시와 공사 등에 따르면 공사는 도시개발사업을 추진할 대상 지역을 찾기 위해 최근‘신규사업 기본구상 및 타당성 검토 용역’의 전문업체를 선정하는 입찰공고를 냈다.
용역을 통해 공사가 신규 도시개발사업을 추진할 후보지에 대한 수요분석과 기본구상,피파온라인4 월드컵 난이도사업화방안 등을 검토한다.
공사는 이번 용역에서 각종 기술검토를 통해 토지이용계획 수립과 신규사업의 타당성을 검토하고 시장성과 기술성,경제성,재무성,피파온라인4 월드컵 난이도정책성 등까지 사전 분석에 나설 예정이어서 사실상 사업 예정지에 대한 개발계획을 수립하는 수준이다.
공사는 또 도시개발사업 타당성 검토에 나설 곳으로 60만㎡ 규모의 2곳과 27만여㎡ 1곳 등 3곳을 선정하고 사업기간을 올해부터 오는 2030년 부지조성공사 준공시점으로 잡았다.
공사는 업체들로부터 이 같은 내용의 제안서를 오는 15일까지 접수 받아 평가 등을 거쳐 우선협상대상자를 선정하고 다음달 중 용역업체를 선정할 계획이다.
용역은 120일간으로,연말까지는 용역결과가 나올 예정이어서 내년 상반기 신규 도시개발사업을 추진할 민간사업자 공모에 들어갈 수 있을 전망이다.
이런 가운데 공사가 신규 도시개발사업 대상지역으로 꼽고 있는 3곳의 위치가 주목된다.
공사는 김포 현안과 규형발전을 위해 김포 전역을 놓고 검토하고 있다고 밝히고 있지만,이번 용역의 과업지시에 적시한 내용과 면적 등을 보면 예측이 가능해진다.
우선 민간이 개발하기 위해 수년간 공을 들여 개발계획을 수립,김포시에 도시개발사업을 제안(수용신청)했다가 최근 반려(불수용) 방침에 따라 자진 취하한 나진감정지구와 장기감정지구 등이 꼽힌다.
이 두 지역은 모두 면적이 각각 60만㎡ 안팎에 이르는데다 한강신도시와 인접해있고 서울지하철 5호선의 추가 설치역으로 요청한 감정역과 김포경찰서역 인근이다.
또 27만여㎡의 1곳은 GS아파트가 들어선 감정3지구 개발 때 제척돼 개발 민원이 잇따랐던 감정동 공구상가 일원으로 보인다.
이 곳은 나진·장기감정지구,걸포4지구 사이에 위치해 경기도가 유수지로 지정한 곳이어서 개발 가능성은 낮아보이지만,주변 개발상황을 감안할 때 방치할 수 없다.
이밖에 걸포4지구에서 제척된 구역으로 면적은 27만㎡에 이르며 이 역시 민간이 걸포5지구란 이름으로 개발을 추진해오던 곳이다.
이에 따라 민간이 주민 제안으로 수년간 도시개발사업을 추진해온 나진감정지구와 장기감정지구 토지주들이 공공개발에 대한 반발이 제기될 전망이어서 진통이 예상된다.
이들 지구의 토지주들은 최근 공공개발 소문에 시청을 찾아 항의하는 등 집회를 벌인 적이 있어서다.
이형록 사장은 “전문 용역사를 통해 사업타당성이 있는지 검토를 해서 민간보다는 공공개발이 타당하다는 결과가 나올 경우 공사가 신규사업으로 도시개발사업을 추진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피파온라인4 월드컵 난이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피파온라인4 월드컵 난이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이 와중에 바이든 대통령은 낮은 비행기 계단에서도 넘어질 뻔한 모습을 또 보였습니다.
피파온라인4 월드컵 난이도,원칙적으로 전면 개방한다는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