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739 당첨번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로또 739 당첨번호228,로또 739 당첨번호228);padding-left: 20px; padding-right: 20px;">‘죽음의 강’벗어난 울산 태화강
생태하천으로 탈바꿈했지만
여름철이면 동물 분변에 악취
“장마로 습도 높아지면 더 심해”
생태하천으로 탈바꿈했지만
여름철이면 동물 분변에 악취
“장마로 습도 높아지면 더 심해”
생태 환경을 회복한 울산 태화강 일원이 철새와 야생동물의 천국이 됐으나 여름이면 동물 분변 냄새로 속앓이를 하고 있다.최근에는 반려동물 인구가 늘면서 태화강 둔치 풀숲에 버린 반려동물 분변과 소변도 냄새의 한 원인으로 지목된다.
태화강 수질은 과거 생화학적 산소요구량(BOD) 연평균 농도가 ℓ당 10mg을 초과해 공업용수로도 사용하기 힘들 정도였다.2004년 시작된 태화강 살리기 운동을 통해 지난해 BOD 연평균 농도는 ℓ당 0.4~1.6mg으로‘좋음’이상 등급이다.
강이 살아나면서 태화강 둔치에 조성된 공원은 2019년 7월 제2호 국가정원으로 지정됐다.1997년 2772마리에 불과했던 철새는 2022년 12만8171마리로 급증했다.울산 남구 문화관광 홈페이지를 보면 삼호대숲에는 여름에 왜가리와 중대백로 등 백로류 7종 9000여 마리가 서식한다.
백로는 깨끗해진 태화강을 증명하는 반가운 새지만 냄새는 환영받지 못한다.울산시는 냄새 민원이 잇따르자 매년 7~8월이면 삼호대숲에 회당 2t씩 총 30회에 걸쳐 악취 제거제를 뿌린다.삼호대숲은 야생조수보호구역이라 간벌 등 인위적으로 손을 대기는 어렵다.
울산시는 둔치가 물에 잠길 때마다 발생한 오염된 진흙이 흙 밑으로 스며들어 계속 쌓이면서 악취를 발생시키는 것으로 보고 있다.정기적으로 둔치 흙을 긁어내 악취를 줄일 수 있으나 울산시는 악취를 없앨 근본적 방법을 찾고 있다고 밝혔다.
반려동물 분변과 소변도 둔치에서 나는 악취의 한 원인으로 지목된다.태화강 둔치는 아침 저녁으로 반려동물과 산책 나온 시민을 쉽게 볼 수 있다.반려인 의식이 높아지면서 대부분 시민은 반려동물 분변을 비닐봉지에 담아 가지만 소변은 가져갈 수 없어 풀숲이나 가로수 화단에서 처리한다.
시 관계자는 “여름에는 반려동물 소변 냄새도 무시할 수 없다.분변은 눈에 보이면 치우지만 소변은 치울 수가 없다”고 말했다.
로또 739 당첨번호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로또 739 당첨번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통신 사업에 특화한 LLM을 개발하고 이를 다양한 분야에 적용함으로써 사업자와 이용자 효용을 극대화한다는 것이다.
로또 739 당첨번호,Windy Tan with her family on Saturday morning visited Kim Tek Le temple in Glodok, a famous Chinatown in Jakarta, sending prayers for peace and prosperity throughout the Year of Drag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