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볼 소중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대통령실이 도이치모터스 주가조작 사건 관련자 이 모 씨가 "VIP에게 내가 이야기하겠다"며 임성근 전 해병대 1사단장의 구명 로비를 했다는 의혹에 대해 "대통령실은 물론 대통령 부부도 전혀 관련이 없다"고 밝혔습니다.
대통령실은 오늘(10일) 공지를 통해 "근거 없는 주장과 무분별한 의혹 보도에 대해 심히 유감을 표한다"며 "허위 사실 유포에 대해서는 강력히 대응할 방침"이라고 했습니다.
채 해병 순직 사건 외압 의혹을 수사 중인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는 최근 도이치모터스 주가조작 사건 공범 이 씨가 임 전 사단장의 구명을 도왔다는 취지로 말하는 통화 내용을 확보했습니다.
이 씨는 지난해 5월 카카오톡 대화방에서 전직 해병대 출신 경호처 관계자,파워볼 소중대변호사 A 씨 등과 함께 임 전 사단장과 골프 모임을 논의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A 씨가 제출한 통화 내용에는 채 해병 순직 사건 이후인 지난해 8월 이 씨가 A 씨에게 임 전 사단장의 거취 문제와 관련해 "절대 사표 내지 마라.내가 VIP에게 얘기하겠다"고 다른 대화방 구성원에게 말했다는 내용이 담긴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앞서 임 전 사단장은 지난달 21일 국회 청문회에서 "해당 골프 모임이 추진되는 자체를 알지 못했고,파워볼 소중대그분(이 씨)의 존재 자체를 모른다.휴대전화에 그분 전화번호가 없다"고 답한 바 있습니다.
파워볼 소중대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파워볼 소중대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언론인 회칼 테러’를 언급한 황상무 대통령실 시민사회수석에 대해서도 “본인 스스로 거취를 결정하라”며 사실상 사퇴를 촉구했다.
파워볼 소중대,성균관의 이날 성명은 법무부가 최근 '혼인 금지 범위 4촌 이내 축소'를 검토하는 연구용역을 발주한 데 따른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