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셀도르프 축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총 23명이 숨진 경기 화성 리튬전지 공장 화재와 관련해 사고가 난 아리셀 및 이 업체 모회사 에스코넥 대표가 대국민 사과문을 발표했다.
박순관 아리셀 대표는 25일 오후 2시쯤 공장 인근에서 “많은 인명 피해가 발생해 너무 안타까운 마음으로 유족에게 깊은 애도와 사죄 말씀을 드린다”며 “이번 사고로 부상 및 피해를 입은 모든 분께 조속한 회복을 빈다”고 말했다.
박 대표는 “회사는 큰 책임감을 갖고 고인과 유족에 가능한 모든 방법을 통해,뒤셀도르프 축구진심을 다해 필요한 사항을 지원할 것”이라며 “사고 원인 규명 및 재발 방지 등 후속 조치를 위해 모든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주 노동자들을 대상으로 안전 교육을 제대로 진행했느냐’는 질문에 대해 아리셀 관계자는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있다”고 했다.이번 사고로 숨진 23명은 모두 불이 난 공장 3동 2층에서 발견됐는데,뒤셀도르프 축구대피구를 찾지 못한 정황이 포착되면서 사측이 안전교육에 소홀했던 것 아니냐는 지적이 제기됐다.
이에 아리셀 관계자는 “출구 같은 경우는 외국인 분들께서 그날 처음 출근해도 잘 볼 수 있게 작업장 곳곳에 비상대책 메뉴얼 비치해두고 그에 따라서 잘 대처할 수 있게끔 했다”며 “정기적으로 분말 소화기 교육도 하고 있다”고 밝혔다.
‘불법 파견을 받은 것 아니냐’는 질문에 대해선 “관련 법에 의거해서 적절히 받았던 것으로 보고 있다”며 “불법 파견은 없다”고 말했다.
‘이번 화재가 발생하기 전인 지난 20일 발생했던 화재를 의도적으로 숨긴 것 아니냐’는 질문에 대해서는 “2동 1층에서 발생했고 실시간 보고 받아 현장에 교육 받아 진화 마무리 지었고 거기에 문제 없다고 판단했다”며 “그때 화재 규모나 종류는 지금 화재 원인과 다르다”고 해명했다.
뒤셀도르프 축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뒤셀도르프 축구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이영진 삼성증권 연구원은 “가이던스 부진 이유는 미국 정부 사업 둔화 영향과 여러 대형 프로젝트 딜이 최종 마무리되지 않았기 때문”이라면서도 “잔여계약가치(RPO), 차세대보안 매출(NGS ARR)은 각각 전년 동기 대비 22%, 50% 성장하며 견조한 모습을 보였다”고 말했다.
뒤셀도르프 축구,브라이언 퀸텐즈 전 상품선물위원회(CFTC) 위원 역시 “SEC는 ETH 선물 ETF를 승인할 당시 ETH가 증권이 아니라고 명시적으로 인정했다”며 “ETH가 증권이라면 CFTC에 상장된 ETH 선물 ETF도 증권 선물 계약으로 분류돼 불법 상품이 된다”고 주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