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판매점 영업시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경찰 피의자 불러 조사
"범행 동기 수사 예정"
[파이낸셜뉴스] 시청역 역주행 사고 피해자 추모 공간에 "토마토 주스"라는 글을 남긴 20대 남성이 경찰에 자수했다.
5일 경찰에 따르면 서울 남대문경찰서는 전날 늦은 오후 사자 명예훼손 혐의를 받는 20대 남성 피의자 A씨를 소환해 조사했다.
A씨는 지난 3일 오후 6시께 서울 중구 시청역 인근 교통사고 추모공간에 "토마토 주스가 되어버린 (희생자) 분들의 (명복을) 빕니다"라는 내용의 메모를 남긴 혐의를 받는다.A씨는 지난 4일 경찰이 입건전조사(내사)를 진행한다는 언론보도가 나오자 경찰에 자수했다.
경찰은 A씨와 출석 일자를 조율해 전날 늦은 오후 소환 조사를 실시했다.A씨는 현재 사자 명예훼손 혐의로 정식 입건된 상태다.
경찰 관계자는 "상세한 범행동기 및 범행과정에 대해서는 계속 수사할 예정"이라고 전했다.한편 서울청 사이버수사대는 인터넷에 게시된 시청역 사고 관련 모욕성 글 3건에 대해 입건전조사에 착수했다.경찰 관계자는 "피해자들에 대한 허위사실 유포 및 명예훼손 등 행위에 대해 적극 사법처리할 것"이라고 전했다.
#모욕 #자수 #시청역
로또판매점 영업시간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로또판매점 영업시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이를 통해 각 매체에 가장 적합한 파형으로 변형시켜 사용자에게 전달한다.
로또판매점 영업시간,특히 세계 최초로 AI가 캐스팅부터 연출, 실시간 편집, 출연료 산정 등을 수행한다는 점에서 신선함을 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