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프로야구 챔피언십 코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28일 현대글로비스 CEO 인베스터 데이
BYD 등 중국 완성차 제조사 물량 확대
"中 로컬 선사 대비 케파 등 경쟁력 충분"[이데일리 공지유 기자] 이규복 현대글로비스 대표는 28일 “최근 중국 제조사(OEM)들이 자체 선박을 통해 수송 능력을 늘리고 있지만 여전히 부족한 물량”이라며 “현대글로비스의 케파(공급능력) 등으로 중국 선사보다 경쟁력을 가질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와 관련해 중국이 다른 분야에서도‘자국우선주의’를 강화하는 상황에서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을지에 대한 질문이 제기됐다.이에 대해 이규복 대표는 “최근까지 BYD 등 일부 OEM들이 자체적으로 선박을 확보하거나 장기용선을 하고 있는데 현재 수송 능력으로는 부족한 상황”이라고 말했다.
김태우 현대글로비스 해운사업부장 전무도 “중국의 경우 중국 회사를 선호하는 부분이 분명히 있다”며 “그런 측면에서 저희도 로컬라이제이션을 통해 (접근하고 있다)”며 “또 서비스망을 촘촘하게 하는 등 중국 로컬 선사들과의 경쟁에도 대비하고 있다”고 했다.
아시아 프로야구 챔피언십 코치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아시아 프로야구 챔피언십 코치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지난달 말 오픈한 5호점은 분당서현점으로, 서울에 이어 경기도까지 매장을 확장했다.
아시아 프로야구 챔피언십 코치,올해는 지난해 시범사업 결과를 반영해 사업 내용을 개선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