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로또당첨번호 전체현황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검찰 김레아 기소하면서 신상공개
18일 수원지법 형사14부(부장판사 고권홍)는 살인 및 살인미수 혐의를 받는 김레아에 대한 첫 공판기일을 진행했다.
앞서 변호인은 기일 연기를 신청했으나 재판부는 이미 두 차례 변호인이 사임했고,로또당첨번호 전체현황구속기한이 상당히 지난 점을 들어 받아들이지 않았다.
김레아의 변호인은 이날 "피고인은 이 사건을 깊이 반성하고 있고 사실관계를 인정하고 있다"면서도 "범행 당시 심신미약 상태였던 점,로또당첨번호 전체현황사전에 계획한 범행이 아니었다는 점을 주장하려고 한다"고 했다.
변호인은 검찰 측 청구 전 조사 내용을 받아본 뒤 추가로 정신감정 등을 신청하겠다는 계획이다.김레아는 정신병력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법정에 선 김레아는 고개를 푹 숙이고 별다른 말을 하지 않았다.
김레아는 지난 3월25일 오전 9시40분께 화성시 봉담읍의 오피스텔에 함께 거주하던 20대 여자친구 A씨와 어머니 B(50대)씨를 흉기로 찌른 혐의로 기소됐다.
이 사건 전부터 이별하면 A씨도 죽이고 자신도 죽겠다는 의사를 표현하는 등 A씨에게 과도하게 집착한 것으로 조사됐다.A씨에게 폭력도 행사한 것으로 파악됐다.
A씨는 자신의 어머니에게 도움을 요청해 김레아와 관계를 정리하려고 했다가 변을 당했다.
김레아는 당시 집 안에 있던 흉기로 이별을 통보하는 A씨의 목과 가슴 부위 등을 찌르고 이를 말리는 B씨에게도 흉기를 휘둘러 다치게 한 것으로 조사됐다.이 사건 이후 A씨는 병원 치료를 받다가 숨졌다.B씨는 중상으로 치료를 받았다.
재판부는 다음 기일 증거조사를 진행한 뒤 검찰 측이 신청한 B씨에 대한 증인신문을 할 계획이다.
다음 재판은 7월25일 진행된다.
한편,로또당첨번호 전체현황검찰은 지난 4월 김레아를 기소하면서 ▲모친인 B씨 앞에서 A씨가 흉기로 살해당한 범죄 잔인성과 피해 중대성 ▲교제 관계에서 살인으로 이어진 위험성 등을 알려 교제폭력 범죄 예방 효과 기대 등을 고려해 신상을 공개했다.
지난 1월25일 '중대범죄신상공개법' 시행 이후 최초로 신상정보를 공개한 사례다.이 법은 수사기관이 중대범죄자 최근 얼굴을 강제로 촬영해 공개할 수 있도록 정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