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성 야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운전자·동승자 부상 입어 병원 이송
도로교통법상 음주운전 혐의로 입건 예정 [서울=뉴시스] 7일 오전 7시30분께 서울 강남구 영동대교 남단 교차로에서 음주운전 차량이 GTX 공사장 외벽을 들이받는 사고가 발생했다.(사진=강남소방서 제공) 2024.07.07.*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수정 기자 = 음주운전 차량이 공사장 외벽을 들이받는 사고가 발생했다.
서울 강남경찰서는 7일 오전 7시30분께 서울 강남구 영동대교 남단 교차로에서 음주운전 차량이 GTX 공사장 외벽을 들이받는 사고가 발생했다고 밝혔다.
이 사고로 운전자 30대 여성 A씨와 동상자가 부상을 입어 병원으로 이송됐으며,박재성 야구보행자 피해는 없는 것으로 확인됐다.
사고 당시 A씨의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 취소 수준(0.08% 이상)인 것으로 파악됐다.
경찰은 도로교통법상 음주운전 등의 혐의로 A씨를 입건할 예정이다.
박재성 야구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박재성 야구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이어 "중산층을 위해 장기 민간 임대를 확대하는 방향도 역동경제 로드맵에 담고 제도개선 방안도 하반기에 고민해보겠다"고 덧붙였다.
박재성 야구,[케이프캐너버럴( 미 플로리다주)= AP/뉴시스] 차미례 기자 = 호주가 주도하는 천문학자 연구팀이 우주 공간에서 가장 밝은 천체로 추정되는 준항성 (퀘이사)을 발견했다고 19일(현지시간) 발간된 과학전문지 '네이처 천문학' 에 발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