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두카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3일 오전 피의자 신분으로 공수처 소환
"하나의 오점 없이 당당" 혐의 부인[서울경제]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공수처)가‘쪼개기 후원금’의혹으로 고발된 태영호 전 국민의힘 의원을 피의자 신분으로 3일 소환했다.
법조계에 따르면 공수처 수사3부(박석일 부장검사)는 이날 오전 태 전 의원을 불러 후원금 모금 경위 등을 조사 중이다.지난해 5월 시민단체 고발로 수사가 시작된 지 약 1년 2개월 만이다.
태 전 의원은 2021년 지방선거를 전후해 자신의 지역구인 서울 강남구갑에 당선된 시·구의원들로부터 쪼개기 후원금을 받았다는 의혹을 받는다.가족·지인의 명의를 빌리는 방식으로 정치자금법상 연간 1인당 후원 한도인 500만 원을 초과하는 후원금을 받았다는 의혹이다.
사법정의바로세우기시민행동은 지난해 5월 태 전 의원을 정치자금법 위반 등 혐의로 공수처에 고발했다.이 같은 의혹에 대해 태 전 의원은 “후원금 모금에 단 하나의 오점이 없이 당당하다”며 의혹을 전면 부인한 바 있다.
라두카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라두카누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김현정> 삼성전자가 그 미래 먹거리를 보는 눈, 이걸 혹시 잃은 거 아니야? 감각 잃은 거 아니야? 이런 걱정들도 사실 있었는데.
라두카누,13초짜리 짧은 영상 속에는 미국 뉴저지주 뉴어크에서 열린 UFC 경기에서 환영받으며 손을 흔드는 트럼프 전 대통령의 모습이 담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