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이상형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장동혁에 대해서는 "충청권서 최고위원 나와야" 지지
[충남도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홍성=연합뉴스) 김소연 기자 = 김태흠 충남지사는 국민의힘 대표 선거에 나선 한동훈 후보를 향해 "총선 참패를 자숙하는 시간을 가져야 한다"고 비판했다.
김 지사는 1일 충남도청에서 열린 민선 8기 취임 2년 기자회견에서 국민의힘 전당대회와 관련한 질문에 "지난 총선을 총괄 지휘한 사람이 출마하는 것은 도의적으로 적절하지 않다"며 이같이 밝혔다.
그는 이어 "직책이 가진 책임과 의무가 있으며,내 이상형 월드컵당대표도 마찬가지"라며 "(한 후보는) 지난 총선을 이끌었던 입장에서 자숙하는 시간을 가져야 한다.그런 분이 나와서는 안 된다"고 지적했다.
(서울=연합뉴스) 신준희 기자 = 한동훈 전 국민의힘 비대위원장이 23일 국회에서 당 대표 출마선언을 하기 전 장동혁 의원과 대화하고 있다.2024.6.23
다만 김 지사의 지역구(보령·서천)를 이어받은 장동혁 의원이 한 후보의 러닝메이트로 최고위원에 도전하는 데 대해서는 "당원들이 충청권에서 최고위원 한 명은 만들어줘야 한다"며 지지했다.
김 지사는 "당 대표 러닝메이트에 대해서는 부정적이지만,내 이상형 월드컵장동혁 의원은 최고위원으로서 기회를 가졌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어 "장 의원도 사무총장이었기 때문에 (총선 패배의) 책임에서 100% 자유로울 순 없다"면서도 "최고위원은 책임이나 도덕성 부분에서 당 대표와 다른 부분이 있다"고 덧붙였다.
내 이상형 월드컵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내 이상형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금융위원회 주관으로 29일 서울 마포 프런트원에서 열린 ‘대출 갈아타기 서비스 이용자·실무자 간담회를 마치고 기자들에게 백브리핑(배경 설명)을 하며 질문에 답하고 있다.
내 이상형 월드컵,포스코는 새로운 회장이 막 선출된 시점이라 대형 M&A를 진행하기 힘들다는 평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