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터너즈 야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일본 언론 "사이버·우크라 지원·신흥기술 분야도 결속 확대"
스톨텐베르그 사무총장 "韓 정상회의 참석은 파트너십 강화 반영"
북대서양조약기구(NATO·나토)가 오는 9~11일 여는 정상회의에서 한국,일본,리터너즈 야구호주,뉴질랜드 등 인도·태평양 지역 4개 파트너국과 협력 확대를 위한 첫 공동문서를 만든다.
5일 니혼게이자이신문(닛케이) 보도에 따르면 나토는 이들 인도·태평양 4개국과의 협력 틀을 명확히 하면서 'IP4'라는 명칭을 이들 4개국에 새롭게 부여하고 공동 문서에 이들과의 협력 관계를 명시할 전망이다.
나토는 공동문서 채택을 통해 사이버 공격이나 허위 정보 등 새로운 위협에 대한 대응에 함께 나선다.이는 군사동맹인 나토가 중국의 군사적 위협에 대한 경계감을 높이는 가운데 인도·태평양 국가들과 협력 틀을 강화하려는 취지라고 닛케이는 전했다.
교도통신도 나토와 이들 4개국이 허위 정보,사이버,우크라이나 지원,신흥기술 등 4개 분야에서 협력을 강화하는 방향으로 조율에 들어갔다고 일본 정부 관계자를 인용해 보도했다.허위 정보 대응과 관련해서는 나토와 4개국이 협의체를 창설하고 첫 회의를 일본에서 여는 데 합의할 것으로 보인다.
아울러 각국 정부 기관과 기반 시설을 겨냥한 사이버 공격이 잇달아 발생하는 점을 고려해 나토의 사이버 훈련에 4개국이 참가하는 기회를 늘릴 예정이다.
한국,일본,리터너즈 야구호주,리터너즈 야구뉴질랜드 등 4개국은 나토 가맹국은 아니지만 파트너국 자격으로 미국 워싱턴DC에서 열리는 나토 정상회의에 초청됐다.윤석열 대통령은 취임 직후인 2022년 6월 스페인 마드리드에서 열린 나토 정상회의에 참석했으며,지난해 7월에도 리투아니아 빌뉴스 나토 정상회의에 참석한 바 있다.
옌스 스톨텐베르그 나토 사무총장은 이날(현지 시각) 벨기에 브뤼셀에서 열린 나토 정상회의 사전 브리핑에서 윤 대통령이 취임 후 3년 연속 나토 정상회의에 참석하는 데 대해 "우리의 깊어지고 강화된 파트너십을 반영하는 것"이라고 밝혔다.
그는 "우크라이나와 사이버,리터너즈 야구그리고 새로운 기술에 대한 '플래그십 프로젝트'(flagship projects)를 통한 실질 협력 구축을 추진하겠다"며 "여러 가지에 관한 플래그십 프로젝트로,리터너즈 야구부분적으로는 우크라이나군의 의학적 재활치료에 관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 "한국과 기밀 정보(intelligence information) 교류를 확대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도 살펴보고 있다"고 덧붙였다.
리터너즈 야구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리터너즈 야구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실제 오픈AI는 AI 에이전트 개발에 박차를 가하는 중이다.
리터너즈 야구,미쉐린 스타를 포함해 서울 177곳, 부산 43곳 등 총 220곳이 리스트에 올랐다.